티스토리 뷰

고정식 지붕없이 사용할 수있는 V10 구동 슈퍼카입니다. 표준 Huracan은 훌륭한 엔진과 트랙 처리가 가능한 멋진 기계입니다. 지붕을 잃으면 극장의 또 다른 요소가 추가되어 탑승자가 놀라운 사운드 트랙에 더 가까이 다가 가고 바람에 스릴을 느낄 수 있습니다.

나에게 맞습니까?
초보자에게는 적당한 양의 가처분 소득이 필요하지만, 적절한 인격이되어야합니다. Huracan Spyder는 시선을 사로 잡는 외모와 귀가 번지는 배기 노트의 조합으로 어디를 가든 주목을 끌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바이올렛을 줄이는 자동차가 아닙니다.

여유가 있을까요?
그들이 말했듯이, 당신이 묻는다면 당신은 할 수 없습니다. Huracan Spyder는 471,000 달러 (온로드 비용 포함)에서 시작하여 쿠페 버전에 비해 4 만 달러의 프리미엄입니다. 확실히 비싸지 만 비슷한 슈퍼카 드롭 탑과 비슷합니다.

Ferrari 488 Spider는 $ 526,888에서 시작하고 McLaren 570S Spider는 $ 435,750에서 가격이 책정됩니다. Huracan의 독일 사촌 인 Audi R8 V10 plus Spyder의 가격은 $ 424,500입니다.람보르기니와의 질문은 그렇게 많이 감당할 수 없습니까? 오히려 '얼마나 감당할 수 있습니까?' Huracan을 정확한 취향에 맞게 꾸밀 수있는 다양한 옵션과 추가 옵션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 $ 471k는 시작점입니다. 물론, 프론트 엔드 리프트 키트, 내비게이션, 블루투스 및 전기 및 난방 시트가 기본으로 제공되지만 가격의 한계는 실제로 당신의 상상력입니다.

테스트 차량에는 $ 27,500의 'Ad Personam Glitter Paint'와 같은 큰 티켓 품목 및 $ 10,140의 20 인치 고광택 흑색 합금 휠을 포함하여 90,000 달러 이상의 부가가치가 적재되었습니다. 크루즈 컨트롤 ($ 1400), 플로어 매트 ($ 1000), 리버스 카메라 ($ 5700)가 장착 된 주차 센서와 같은 작은 품목도 요구 가격에 합리적으로 포함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람보르기니 우라 칸 스파이더 2018 검토 돈을 위해 무엇을 얻습니까?
유지 관리 비용은 얼마입니까?
람보르기니는 처음 7 년간의 유지 보수를 다루는 페라리와 같은 주요 경쟁사와 달리 서비스 비용을 청구합니다. 이 회사는 처음 3 년간의 서비스에 대해 약 $ 5950을 인용하므로 구매뿐만 아니라 소유 비용도 비쌉니다.

잘 지어져 있습니까?
또 다른 옵션 추가 제품은 5 년 보증이지만 13,400 달러의 비용이 들기 때문에 오래 걸리고 생각하기도합니다.

이탈리아 자동차 제조업체는 과거 온도 기계 제작으로 명성을 얻었지만 아우디는 브랜드를 장악 한 이래로 독일의 빌드 품질 표준을 도입했으며 Huracan은 매우 결합 된 느낌을 받았습니다.

뛰어난 기능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컨버터블 람보르기니입니다-전체 자동차는 눈에 띄는 기능입니다.

람보르기니 우라 칸 스파이더 2018 검토 뛰어난 기능은 무엇입니까?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은 무엇입니까?
Huracan의 매력은 모든 람보르기니 고유의 '나를 바라 봐'스타일과 태도입니다. 그것은 아래의 Audi R8과 공통점이 많지만 표면에 이탈리아 브랜드는 Huracan에게 'Lamborghini'를 외치는 느낌을주었습니다.

점점 더 많은 브랜드가 아우디, 메르세데스 -AMG 및 맥라렌과 같은 슈퍼카를 제작하는 세계에서 람보르기니는 그 누구도 경쟁 할 수없는 역사와 유산을 가지고 있습니다.

얼마나 실용적입니까?
하지 매우. 실용성은 다른 자동차를위한 것입니다. Huracan Spyder는보기 좋고 빠르게 진행됩니다.

편안합니까?
예, 아니오 좌석 자체가 뛰어나서 단단히 고정하므로 스포츠카 버킷 시트가 종종 할 수있는 것처럼 밀착감을 느끼지 만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객실 자체는 매우 작습니다. 지붕이 제 위치에 있으면 180cm가 넘는 사람이 소프트 톱에 닿게됩니다. 또한, 키가 높거나 다리가 긴 사람은 풋웰 공간에 약간 좁아 져 다리를 똑바로 펴지 못하게됩니다.

빠르고 쉽게 조작 할 수있는 지붕이 쌓여 있어도이 검토자는 가파른 바람막이를 통해 시야에 문제가있었습니다.

람보르기니 우라 칸 스파이더 2018 검토 편안한가요?
쉬운가요?
캐빈 자체에 접근하는 것은 일반적인 자동차 표준에 따라 약간 까다 롭지 만, 슈퍼카의 경우 실제로는 매우 간단합니다. Huracan은 강력한 알루미늄 백본을 기반으로 제작 되었기 때문에 넘어 질 수있는 큰 문턱이 있지만 람보르기니는 멋지게 처리 할 수 ​​있었기 때문에 비슷한 사이드 실이있는 다른 수퍼카에도 적용 할 수 없었습니다.

물론, 저 차량 차량이기 때문에 키가 큰 사람, 특히 지붕이 위로 올라가는 가장 쉬운 방법이 아닌 좌석으로 내려 와야합니다. 뚜껑을 덮고 들어가면 바람이 불고, 문을 열면 측면 문턱 위로 뛰어 내려 좌석으로 내려갈 수 있습니다.

람보르기니 우라 칸 스파이더 2018 검토 쉬운, 쉬운?
공간과 다양성?
후면 수납 공간이 없으며 보닛 아래에 작은 공간 만 있으면 가방을 쥐거나 가방을 둘 수 있습니다.

람보르기니 우라 칸 스파이더 2018 리뷰 공간과 다양성?
엔진은 어떻습니까?
엔진은 쇼의 스타입니다. 소형, 터보 차저 엔진의 세계에서 람보르기니는 대용량의 자연 흡기 모터에 충실합니다. 5.2 리터 V10 장치는 449kW의 출력과 560Nm의 토크를 제공하지만 매력은 종이 숫자 이상의 것입니다.

V10의 소리, 특히 8000rpm 이상의 회전 한계에 도달 할 때 V10의 소리는 오늘날의 도로에서 가장 좋습니다. 전기 자동차의 등장으로 우리가 놓칠 수있는 것들을 상기시키면서 자동차와 사랑에 빠지게하는 일종의 기계적인 비명입니다.

7 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 및 전 륜구동 시스템으로 안정적인 견인력을 제공하므로 도로에 모든 전력을 쉽게 공급할 수 있습니다.

람보르기니 우라 칸 스파이더 2018 검토 엔진은 어떻습니까?
얼마나 많은 연료를 소비합니까?
짧은 대답-많이. 기술적으로 람보르기니는 100km 당 12.5 리터의 도시 / 고속도로 소비 수치를 보여 주며 V10에서도 목이 마르다.

그러나 연료 소비가 걱정된다면 잘못된 차를보고있는 것입니다.

운전하는 것이 즐겁습니까?
Huracan Spyder의 매력은 경마장에서 통근에 이르기까지 어떤 상황에서도 운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엔진은 유연성이 뛰어나고 자동 변속기와 결합되어 상황에 따라 Strada (스트리트), Sport 및 Corsa (트랙)의 세 가지 주행 모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Strada에서는 머리 바람에 편안하게 순항 할 수 있지만 Sport 또는 Corsa에 전화를 걸면 Huracan이 더 집중되고 매력적입니다. 그러나 설정에 관계없이 큰 V10 엔진의 거친 힘을 발산하는 데있어 오른발의 한 발자국 만 남았습니다.

스티어링은 무게가 가볍고 직접적이며 라이딩은 최대 코너링 그립을 위해 단단하지만 너무 거친 느낌은 없습니다.

Huracan과 일상 생활에서 직면 할 수있는 유일한 과제는 프런트 엔드가 얼마나 낮은 지에 따라 범퍼가 긁히지 않도록 스피드 범프, 움푹 들어간 곳, 진입로 또는 노면의 심각한 딥을 지속적으로 인식해야합니다. 리프트 키트는 도움이되지만 먼저 들어야하므로 주변 환경에주의해야합니다.

람보르기니 우라 칸 스파이더 2018 검토 운전하는 것이 즐겁습니까?
예상대로 작동합니까?
Huracan Spyder에는 실용성과 가격이 모든 사람에게 호소력을 발휘하지 못할 수있는 몇 가지 제한 사항이 있습니다.

더 집중된 쿠페는 애호가들에게 더 매력적이지만 Spyder의 화려 함과 드라마는 진정으로 특별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