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ar

포르쉐 카이엔 터보 스펙 알아보기

Master News 2019. 12. 18. 14:13

영국의 오프로드 전문가 인 랜드 로버 (Land Rover )는 역대 최강의 SVR- 배지 된 플래그십 인 레인지 로버 스포츠 (Range Rover Sport)의 성능 괴물을 만들어 냈습니다 .

그리고 현존하는 가장 날렵한 스포츠카를 생산하는 독일 브랜드 인 Porsche 는 Cayenne Turbo와 함께 10 년 넘게 성능 SUV 세그먼트를 지배 한 3 세대 메가 부스트 Balmain 불도저에 적용되었습니다.


랜드 로버와 같이 포르쉐는 자동차 스펙트럼의 반대편 끝에서 오는데도 불구하고 카이엔 SUV 가 16 번째 생일을 맞이한 SUV 세그먼트에 익숙하지 않습니다 .

새로운 3 세대 카이엔 (Cayenne)은 4 포인트 LED 주간 주행 등이 장착 된 LED 헤드 라이트 및 야간에 눈부심을 방지하기 위해 물체를 감싸는 다이내믹 매트릭스 조명과 같은 최신 자동차 기술로 빛을 발합니다.레인지-터핑 터보는 레인지의 가장 큰 (21 인치) 합금을 타며 적응 형 에어 서스펜션, 전동 테일 게이트, 탁상용 선 루프, 가죽 시트로 마감 한 열선 전기 시트, 14 스피커에 연결된 고화질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있습니다. 보스 오디오 시스템.

안전에는 보행자 보호 기능이있는 가벼운 AAEB, 전방 및 후방 주차 센서 및 고해상도 360도 '조감도'서라운드 뷰 카메라가 포함됩니다. 그러나 카이엔 터보의 가격으로 911 카레라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 239,400에서 온로드 비용에 비해 몇 가지 옵션을 사용하면 $ 300,000를 조금만 내기 쉽습니다. 팔라듐 메탈릭 페인트의 경우 $ 5990, 22 인치 합금의 경우 $ 7430, SportDesign 팩의 경우 $ 10,990, 세라믹 브레이크의 경우 $ 14,290, 스포츠 배기의 경우 $ 6390.

Rangie 스포츠 SVR은 $ 238,200에서 항공 티켓 싼 가격, 중 집행 유예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21 인치 알로이 휠, 에어 스프링 서스펜션 및 슬림 라인 픽셀 LED 헤드 라이트를 갖추고 있습니다. 내부에는 Windsor 가죽으로 마감 한 SVR 전용 16 웨이 전기 스포츠 앞 좌석, 2 개의 고화질 10.0 인치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 12.0 인치 운전자 디스플레이 클러스터, 19 스피커 자오선 서라운드 사운드를 포함하여 예상되는 Range Rover 부유함과 일치합니다. 시스템, 제스처 제어 선 루프 및 테일 게이트.

그러나 SVR은 카본 파이버 트림 및 보닛 패키지 ($ 14,690), 운전자 보조 시스템 ($ 12,395) 및 더 많은 종과 휘파람과 같은 옵션을 추가하기 시작할 때 가격을 빠르게 내릴 수 있습니다.

두 제품 모두 3 년 보증 및 길가 지원이 제공되지만 포르쉐의 무제한 킬로미터 범위는 SVR의 100,000km 제한보다 우월합니다.


내부
장비 목록에서 알 수 있듯이이 두 가지 중 어느 것도 인테리어의 안락함과 기술면에서 타협되지는 않지만, 다른 것보다 한 가지 중요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카이엔은 모든 부품, 패널 및 디테일의 표현 및 구현이 훌륭하게 수행됨에 따라 최근 세대의 정밀 검사로부터 혜택을받습니다. 조종석 한가운데에 자랑스럽게 앉아있는 12.3 인치 스크린은 아름다움입니다. 실제로, 현재와 미래의 객실 기술이 어떻게 구현 될지에 대한 벤치 마크를 설정합니다. 돈을 지불하더라도 실망하지 않습니다.

기술이 적용된 인테리어의 균형은 메인 화면 위의 작은 아날로그 대시 시계, 계기판의 두 디지털 디스플레이 사이에 중심을 둔 바늘 타코미터, 심지어 악기 글꼴 자체와 같은 몇 가지 유산 디자인 신호입니다. 포르쉐를 운전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뒷좌석 레그룸은 매우 좋습니다. 센터 콘솔의 기후 제어 설정은 검은 색 터치 정전 용량 버튼이 전면에 있습니다. 카이엔의 장화 (종이)는 인상적인 770 리터입니다. 그러나이 주장은 수화물 덮개가 아닌 지붕에 대한 측정입니다. 실제로, 약간 긁힌 뒷문은 쓸모있는 공간으로 닙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많은 짐 공간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Range Rover Sport SVR은 영국의 상층부 제품에서 기대할 수있는 모든 부드러움을 느끼지만 테스트 차량의 빨간색과 검은 색 트림은 강력한 성능의 풍미를 더합니다. 카본 파이버 트림 패널은이 모든 것을 최대 11 개까지 돌릴 수 있으며 포르쉐보다 더 강력하고 높은 주행 위치를 제공하는 SVR은 맞춤형 신사용 슈트에서 좀 더 무례한 느낌을줍니다. 반면에 카이엔 터보는 좀 더 정교합니다.

Range Rover의 객실은 독일 라이벌 내부보다 두 번째 줄과 부츠에서 약간 더 넓습니다. 좌석 자체도 크고 베개가 편안하며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합니다.

회전식 다이얼이 디스플레이 그래픽과 통합되어 시스템을 사용하여 자동차의 거의 모든 측면에 액세스 할 수있는 최신 Velar와 유사한 트윈 10.0 인치 디스플레이 시스템을 사용하여 내부 기술이 인상적입니다. 어제 버튼이 점점 커지고 있기 때문에 손을 흔들면 선 루프를 열 수 있습니다.

엔진
두 개의 다른 강제 유도 경로를 따르더라도 두 개의 매우 다른 성격에 대해 두 V8은 비슷한 출력 수치를 낳습니다.

Rangie Sport SVR은 5.0 리터 V8을 과급하여 6500rpm에서 423kW, 2500rpm에서 700Nm의 토크를 생성합니다. 정부의 공식 사이클에 따르면, bowser의 결과는 약간 더 무거운 SVR이 12.8L / 100km에서 더 많은 98 옥탄 프리미엄 주스를 마신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배기 가스가 생성하는 소리가 나무에서 열매를 흔든다는 점에 유의하지 마십시오.

사나운 에너지로 앞으로 나아가는 Brit V8은 과급기가 일찍 와서 급격한 기어 교체를 통해 튀어 나와 비명을 지르는 레드 라인으로 울부 짖는 소리로 으르렁 거립니다. 황홀한 경험입니다. 그렇게 말하면 스로틀 페달을 밟는 것은 중독성이 있고 재미가 많기 때문에 평균 연료보다 더 많이 소비 할 준비가되어 있어야합니다.

포르쉐는 1960-4500rpm에서 770Nm, 5750-6000rpm에서 404kW를 생산하는 동시에 성공적인 달 착륙의 정확성과 함께 8 단 자동 변속기를 통해 가속력을 쌓았습니다. 그 힘은 한계 부근에서 미세화하기가 쉬우 며 1 단 기어 비율이 짧기 때문에 정지 상태 (0-100km / h에서 3.9 초)에서 더 빠른 기계를 느끼지만, 거친 느낌과 나쁜 소년이 없습니다. Rangie SVR의 성격. 그 중 많은 부분이 카이엔 터보의 사운드 트랙에 동일한 마비가 없다는 단순한 사실에 기인합니다. 그러나 최고 기어비와 병행하여 11.7L / 100km의 가벼운 술꾼과 비교할 때 더 날카로운 성능 도구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들이 운전하는 방법
포르쉐의 최신 다이나믹 트릭은 카이엔 터보 전자식 핸들링 시스템의 모든 측면을 펌핑하는 48 볼트 전기 아키텍처로 도로와 경마장 모두에서 빛을 발합니다. 어댑티브 댐퍼는 이제 이전보다 훨씬 빠르게 반응하며 액티브 스위블 모터를 사용하여 프론트 및 리어 액티브 안 티롤 바가 더 뻣뻣하거나 부드럽습니다. 외부 휠에 기대어지고 바가 뒤로 밀려 포켓이 더 열립니다. 당신이 믿지 않았던 그립의

이에 더해 스로틀 응답, 변속기 교정, 트랙션 제어 및 차동 작동에 대한 스포츠카의 포르쉐의 학습과 카이엔 터보는 가장 설득력있는 '성능 SUV'중 하나입니다. 이 차량은 행복하게 가족을 경마장으로 데려 가서 몇 개의 클럽 기록을 깰 수 있으며 취침 전에 아이들을 편안하게 집으로 데려다 줄 차량입니다.

SVR은 운전하기에 재미 있지만 코너를 다룰 때 심은 느낌이 적으며 바퀴에 기대어 뒤로 물러서서 미끄러지는 것을 선호합니다. Range Rover Sport 파운데이션은 절대로 슬로건을 부수도록 설계되지 않았지만 100kg만이 두 기계를 열심히 운전할 때 SVR이 훨씬 무겁다 고 느끼는 것을 결코 추측하지 못할 것입니다.

코너에 접근하면 10 피스톤 캘리퍼가 장착 된 거대한 415mm 텅스텐 카바이드 브레이크 덕분에 포르쉐가 빠르게 올라 가면서 제동 성능의 차이가 나타납니다. SVR은 여전히 ​​자신감이 있지만 작은 380mm 로터를 물고 있다고 느끼지 않습니다.

그러나 Range Rover Sport에는 오프로드 절단이 잘되어 있지만 부시 트랙을 제외하고 헤지 근처에서 1,500 만 달러 상당의 탄소 섬유 장식을 원하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포르쉐는 올해 초에 심슨 사막을 건너는 능력 이상으로 운전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또한 카이엔 터보는 500kg 더 무거운 3.5 톤 견인 용량과 500mm 방수 깊이를 갖춘 Rangie SVR보다 더 취미적인 농장입니다.


평결
포르쉐 카이엔 터보가 그 기원을 감안할 때 더 나은 성능의 SUV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슈투트가르트 스포츠카 브랜드의 핵심 특성은 이제 가장 빠른 SUV를 완성 할 수있는 방법을 둘러싼 2 세대의 종합적인 헤드 투스를 통해 물리학이 허용하는 한도에서 가장 큰 형식으로 해석됩니다.

레인지 로버 스포츠 SVR은 당당한 배경에도 불구하고 개성 측면에서 더 흥미롭고, 엄청난 양의 근육 차량 풍미로 최고의 V8 사운드 트랙을 만들어냅니다. 그러나 결국 포르쉐의 화려한 인테리어, 피어리스 기술, 물리 정의 역학 및 기본 성능이 눈에 come니다. 

'ca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피니티 qx50 스펙 최신형 알아보기  (0) 2019.12.24
아우디 RS4 스펙 알아보기  (0) 2019.12.18
현대 IMAX 스펙 알아보기  (0) 2019.12.18
푸조 508 GT 스펙 알아보기  (0) 2019.12.18
폭스바겐 아마록 v6 리뷰  (0) 2019.12.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