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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 IMAX 스펙 알아보기

Master News 2019. 12. 18. 14:12

현대식 7 인승 SUV는 대가족에게 더 인기있는 선택이지만 6 명 이상의 사람과 수하물을 정기적으로 이동해야하는 경우 실제로는 밴을 봐야합니다.

수십 년 동안 Toyota Tarago가 인기있는 선택 이었지만, 최근에는 기아 카니발이 선호되었습니다. 이제 현대는 업데이트 된 iMax를 통해 젊은 형제 자매를 키우고 자합니다.

새로운 모양의 그릴과 인테리어 및 장비 수준으로 업그레이드하여 가족 친화적 인 iLoad 상업용 밴 업데이트 버전을 제공했습니다.

무엇을 얻습니까?
이번 업데이트의 일환으로 현대 는 보급형 Active 모델보다 높은 엘리트라는 더 높은 사양 모델을 도입했습니다. Active의 가격은 43,990 달러이며 여기서 테스트중인 Elite는 48,490 달러를 돌려드립니다.

Active는 가죽 트림 및 듀얼 선 루프와 같은 엘리트의 프리미엄 터치를 놓치지 만 모든 기본 사항이 여전히 제공됩니다. 가격은 8 인치, 16 인치 알로이 휠, 6 스피커 사운드 시스템, 블루투스, 에어컨, 크루즈 컨트롤 및 후진 카메라에 적합합니다.

뒷좌석 탑승자 또는 자율적 인 비상 제동을위한 에어백 보호 기능이없는 두 모델 모두 특히 안전과 관련하여 중요한 부분이 누락되었습니다. 이는이 iMax / iLoad가 10 년 전에 처음으로 도로를 and다는 사실과 관련이 있으며, 현대가 이러한 주요 업그레이드에 투자하는 것은 비용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긍정적 인면에서 iMax는 현대의 5 년 보증 및 평생 제한 가격 서비스 제도에 의해 보호됩니다. 서비스는 비슷한 사람들이 이동자와 7 좌석 SUV에 비해 합리적으로 연간 $ 346에서 작동합니다.

 개요
안에 무엇입니까?
가장 중요한 변화 중 하나는 처음으로 휠의 높이와 범위 조정 기능을 모두 갖춘 새로운 스티어링 칼럼을 도입 한 것입니다. 이를 통해보다 편안한 운전 위치를 찾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상업용 밴과 같은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또 다른 큰 변화는 최신 Kona, Tucson 및 Santa Fe SUV를 특징으로하는 현대의 최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의 도입으로, Apple CarPlay 및 Android Auto를 iMax에 도입했습니다.

 개요
물론 iMax의 가장 중요한 요소는 공간이며, 앞 좌석 쌍 8 개와 뒷좌석 3 인용 벤치 2 개가 편안하게 앉을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좌석에 올라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도어 양쪽과 슬라이딩 도어 덕분에 탑승이 쉽습니다. 세 번째 줄에 대한 접근은 너무 쉬워서 두 번째 줄이 기울어지고 빠져 나올 수 있습니다.

 개요
뒤쪽 두 줄에 대한 수동 제어 기능이있는 기후 제어 에어컨이 있습니다. 또한 두 번째와 세 번째 줄에는 창문이있어 뒤쪽의 사람들이 신선한 공기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사람들이 이전에 흔하지 않은 일이었습니다.

두 번째 줄에는 3 개의 전통적인 어린이 좌석 앵커 포인트와 외부 좌석 쌍에 대한 ISOFIX 포인트가 있으므로 가족들에게 잘 맞는 곳이 있습니다.

 개요
그런 다음 세 줄을 모두 사용할 때 수하물 용량이 크게 줄어든 대부분의 7 석 SUV와 달리 iMax는 여전히 842 리터를 측정합니다. 깊고 넓지 만 길지 않기 때문에 많이 삼킬 수 있지만 더 많이 넣을수록 쌓여 야합니다.

캐치는 큰 부팅에도 불구하고 작은 물건을 기내 주변에 보관할 수있는 장소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예 : 센터 콘솔 박스에서 놓친 휴대폰 등). 그러나 많은 컵 및 병 홀더가 캐빈 주위에 퍼져 있습니다.

 개요
보닛 아래
몇 가지 시각적 및 트림 변경이 있었지만, 기계적으로 iMax는 5 단 자동 변속기와 페어링 된 2.5 리터 4 기통 터보 디젤을 사용하여 이전과 동일합니다.

125kW의 출력과 441Nm의 토크를 생성하여 가족 용 밴에 적합한 iMax 성능을 제공합니다. 모든 토크로 인해 발을 내리고 큰 밴은 번거 로움없이 속도를 만듭니다.

 개요
그러나 충분한 성능이 있지만 오래된 디젤은 유휴 상태에서 눈에 띄는 딸랑이와 이동 중에 거친 사운드 트랙으로 성능이 떨어집니다.

하이브리드 차량은 아니지만 크기가 크면 크기가 합리적 일 수있는 복합 사이클에서 100km 당 8.8 리터를 사용하는 등 대형 차량의 경우 연료 효율이 높습니다. 현실적으로 달성하기 위해.

 개요
길에서
현대인들은 인적 이동 / 배달 밴을 개발할 때 운전 참여가 우선 순위가 아니었지만 iMax는 운전하기 쉬운 차량입니다. 5.1m 길이에서는 처음에는 운전하고 주차하는 것이 약간 위협적 일 수 있지만 크기에 익숙해지기까지는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그것은 상대적으로 가벼운 조향과 좋은 회전 서클 덕분에 쉽게 조작 할 수 있습니다. 이동 중에는 다른 이야기가 될 수 있습니다. 보다 SUV와 같은 주행 경험을 위해 조정 된 기아와 달리 iMax의 상업용 차량 루트는 키가 크고 도로가 무겁고 밀리지 않기 때문에 더욱 분명합니다.

 개요
타는 것은 단단하지만 불편하지는 않지만 핸들링을 묶는 데 도움이되므로 도시 주변의 통근시보다 안정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평결
현대는 iMax에 대한 가치있는 변경을했으며, 대담하고 새로운 그릴은 새로운 외관을 제공하고 조정 가능한 조향 및 새로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7-8 명의 승객을 쉽게 수용 할 수있는 넓은 객실에 더 많은 사용자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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