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에도 불구하고 데뷔 연도에 중형 SUV는 이전에 좋아했던 XC90 대형 SUV를 넘어서서 18 대만 떨어졌습니다.
정확히 10 년이 지난 지금 XC60 의 '가장 인기있는 볼보 '맨틀 을 훔치겠다고 위협하는 새로운 모델이 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이 또 다른 SUV라는 사실에 놀라지 마십시오.
XC40은 2018 년 초 스웨덴 브랜드 최초의 소형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으로 출시되었습니다. 2019 년 1 분기에는 볼보의 레코드 판매 연도에 기여했으며 XC60에 비해 마진이 좋았지 만 2019 년 1 분기에는 SUV가 작을수록 작은 우위를 차지했습니다.
볼보 오스트레일리아는 출시 이후 XC40 라인업 을 조정했습니다 . D4 디젤 버전은 T4 휘발유 엔진이며, 더 강력한 T5에 합류하여 그 범위에 삽입되었습니다.
엔트리 급 모멘텀과 주력 R- 디자인 사이에 새겨 져있는 새로운 미드 레인지 모델도 소개되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여기서 테스트하는 모델 인 2019 Volvo XC40 T4 Inscription입니다.
따라서 XC40 비문 가격은 Momentum보다 $ 50,990 – $ 6000이며 R-Design보다 $ 5000입니다. R-Design과의 차이점은 대부분 더 스포티 한 외관과 인테리어로 장식되어 있지만 약간 더 큰 합금 휠과 가죽 스웨이드 스포츠 시트로 확장됩니다.
그러나 Inscription은 표준 금속 페인트를 사용하여 $ 1150을 절약 할 수있는 유일한 XC40이며 포셔 변형으로서의 위치를 나타냅니다. 다른 XC40에서는 4 가지 외부 색상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Momentum의 다른 추가 기능으로는 전기 테일 게이트, 키리스 스타트 (키리스 엔트리를 보완하기 위해), 가죽으로 장식 된 시트, 앞 좌석 조수석 (Momentum에서만 운전석) 및 LED 헤드 라이트 코너링 기능이 있습니다.
내부에는 트림 차이가 있으며, 그중 가장 주목할만한 것은 '드리프트 우드'라이트 우드 트림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의 팬이라면 집에서 편안하게 느낄 것입니다)과 스웨덴의 크리스탈 회사 인 Orefors가 만든 특별한 기어 레버입니다. XC90 T8 모델 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모멘텀 내부에 미치는 영향이 구매자의 취향에 따라 결정됩니다.
모든 XC40의 공통점은 볼보의 더 큰 SUV에서 현저하게 멍청하게 느껴지지 않으며 실용적인 창의력이 풍부한 캐빈입니다. 전체적인 재료는 일반적으로 XC60에 사용 된 것만 큼 비싸지 않지만 (문은 만족스러운 썽 크로 닫히지 않습니다) XC40은 프리미엄 외관과 느낌을 유지하여 소유자가 플래그쉽을 부러워하지 않습니다. 주류 SUV 버전.
XC40은 9.0 인치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와 12.3 인치 디지털 기기 디스플레이를 XC60 및 XC90과 공유함으로써 충분히 정교한 미학을 지원합니다. 이것들은 인테리어의 매력적인 요소이지만 XC40은 물건을 보관할 수있는 기본적인 작업에도 뛰어납니다.
중앙 콘솔은 컵 홀더와 유용한 크기의 보관함의 일반적인 용의자를 차단하지만 이동식 미니 쓰레기통을 추가합니다. 랩탑이나 우산을 수납 할 수있는 평균보다 긴 도어 포켓, 운전석 밑에 보관함, 카드 용 대시 슬롯, 글러브 박스에는 개폐식 백 고리가 있으며, 승객 측면에 코인 슬롯이 통합되어 있습니다. 센터 콘솔.
평균 소형 SUV (4.4m)보다 긴 차량 인 XC40은 XC60의 후면에서 뛰어 내려도 삐걱 거리지 않습니다. 크기가 다양한 승객을위한 충분한 공간이 있습니다.
부츠에는 60/40의 뒷좌석을 접어 약 460L의 수하물 수용량이 창문까지 제공됩니다. 선택 사양 인 전기 분리 레버를 원한다면 추가로 250 달러입니다.
다른 실제적인 접촉은 표준입니다 : 중앙에서 위쪽으로 접히는 칸막이로 배치되어 칸막이 역할을 할 수 있고 3 개의 쇼핑백 고리가 드러납니다. 12 볼트 소켓과 함께 부츠 측면에 긴 탄성 고정 스트랩과 통합 후크. 뒷좌석에는 스키 포트가 있습니다.
이 비문은 볼보의 T4 2.0 리터 4 기통 터보 가솔린 엔진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Momentum과 공유되는 동안 Inscription은 전 륜구동을 얻습니다. T4는 R-Design 변형의 T5에서 140kW 및 300Nm, 45kW 및 50Nm 감소합니다.
T4 비문이 T5 R-Design만큼 까다 롭거나 펀치감을 느끼지 않기 때문에 도로의 차이를 알 수 있으며 성능 차이는 각각 0–100km / h 스프린트에 대한 Volvo의 인용문으로 확인됩니다 : 8.5 대 6.4 초.
그러나 R-Design의 스포티 함보다 고급 스러움에 중점을 둔 Inscription 트림 등급의 맥락에서 엔진은 다양한 속도에서 우수한 스로틀 응답을 제공합니다. 볼보의 8 단 자동 차량은 행사에 적합한 기어를 선택할 수있는 능력으로이 열성적인 발전에 기여합니다.
엔진은 특히 세게 밀면 약간의 보컬을 얻을 수 있지만, T4가 100km / h에서 1500rpm의 편안한 속도로 달리는 경우를 포함하여 대부분의 경우 쾌적한 소리를냅니다.
객실에서 바람이나 타이어 소음이 최소화됩니다. 후자는 R-Design의 20 인치보다 Inscription의 19 인치 고무가 도시 및 시골 도로에서 더 조용 해져 눈에 띄게 개선되었습니다.
환상적인 승차감. T4 Inscription은 T5 R-Design 및 Sport 섀시에 비해 더 부드러운 서스펜션 튜닝 (동적)을 얻습니다. 플래그십 XC40은 높은 수준의 견고 함을 자랑하지만, 중급 모델은 유연성이 뛰어나 더 만족 스럽습니다.
XC40의 안정성 제어는 잘 조정되어 미묘한 제동 개입을 제공하여 습한 구석 주위에서 볼보 선수를 도와줍니다. 구불 구불 한 도로와 좁은 도시 거리를 탐색 할 때 스티어링의 가벼움과 정확성을 높이 평가할 수 있습니다.
XC40의 기술에는 도로 표지판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이 표지판은 계기판의 그래픽을 통해 운전자에게 마지막 표지판이 표시된 한도를 상기 시켜서 과속 딱지 티켓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시스템은 대부분 작동하지만 때때로 혼란 스러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벌금을 회피하더라도 고급 소형 SUV 부문에서 XC40의 운영 비용은 가장 크게 떨어집니다.
T4의 100km 당 7.4 리터의 공식 연료 소비는 Audi Q3 1.4 TFSI (5.8L / 100km), BMW X2 20i (6.0L / 100km) 및 Lexus UX200 (5.8L / 100km)을 포함한 동급 경쟁 제품보다 높습니다.
볼보 엔진의 열악한 효율과는 관련이 없으며 XC40이 동급 차량 중 가장 무거운 차량과 관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T4 Inscription의 무게는 1705kg이지만 대부분의 경쟁사들은 1.5 톤 이상의 위나 아래에 있습니다.
T4 테스트 차량의 트립 컴퓨터는 또한 교외에서 주로 운전할 때 10.0L / 100km에 가깝게 사용할 것을 제안합니다.
서비스와 관련하여 소유자에게는 훨씬 큰 충격이 있습니다. 볼보의 혐의는 같은 경쟁자에 비해 천문학적으로 보입니다. 소유자는 XC40에 대한 3 년 서비스 계획 (2165 달러 또는 5 년 계획 $ 4030)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같은 기간 동안 Audi 는 Q3 서비스를 위해 $ 1610 또는 $ 2590를 요청합니다 . BMW 와 재규어 는 각각 X2 및 E-Pace 모델에 대한 5 년 계획 인 $ 1550와 $ 1500 으로 훨씬 저렴 합니다.
Volvo Australia가 서비스 비용을 절감 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지금은 우수한 카피 북에 큰 가치가 있습니다.
실용적이고 세련된 Scando-cool 인테리어, 뛰어난 승차감, 뛰어난 조향력, 강력하고 세련된 엔진 및 다양한 능동 안전 기술을 갖춘 XC40 T4 Inscription은 다양한 장점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