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ar

볼보 xc40 t4 스펙 리뷰

Master News 2019. 12. 16. 15:28

그럼에도 불구하고 데뷔 연도에 중형 SUV는 이전에 좋아했던 XC90 대형 SUV를 넘어서서 18 대만 떨어졌습니다.

정확히 10 년이 지난 지금 XC60 의 '가장 인기있는 볼보 '맨틀 을 훔치겠다고 위협하는 새로운 모델이 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이 또 다른 SUV라는 사실에 놀라지 마십시오.

XC40은 2018 년 초 스웨덴 브랜드 최초의 소형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으로 출시되었습니다. 2019 년 1 분기에는 볼보의 레코드 판매 연도에 기여했으며 XC60에 비해 마진이 좋았지 만 2019 년 1 분기에는 SUV가 작을수록 작은 우위를 차지했습니다.

볼보 오스트레일리아는 출시 이후 XC40 라인업 을 조정했습니다 . D4 디젤 버전은 T4 휘발유 엔진이며, 더 강력한 T5에 합류하여 그 범위에 삽입되었습니다.

엔트리 급 모멘텀과 주력 R- 디자인 사이에 새겨 져있는 새로운 미드 레인지 모델도 소개되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여기서 테스트하는 모델 인 2019 Volvo XC40 T4 Inscription입니다.

따라서 XC40 비문 가격은 Momentum보다 $ 50,990 – $ 6000이며 R-Design보다 $ 5000입니다. R-Design과의 차이점은 대부분 더 스포티 한 외관과 인테리어로 장식되어 있지만 약간 더 큰 합금 휠과 가죽 스웨이드 스포츠 시트로 확장됩니다.

 



그러나 Inscription은 표준 금속 페인트를 사용하여 $ 1150을 절약 할 수있는 유일한 XC40이며 포셔 변형으로서의 위치를 ​​나타냅니다. 다른 XC40에서는 4 가지 외부 색상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Momentum의 다른 추가 기능으로는 전기 테일 게이트, 키리스 스타트 (키리스 엔트리를 보완하기 위해), 가죽으로 장식 된 시트, 앞 좌석 조수석 (Momentum에서만 운전석) 및 LED 헤드 라이트 코너링 기능이 있습니다.

내부에는 트림 차이가 있으며, 그중 가장 주목할만한 것은 '드리프트 우드'라이트 우드 트림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의 팬이라면 집에서 편안하게 느낄 것입니다)과 스웨덴의 크리스탈 회사 인 Orefors가 만든 특별한 기어 레버입니다. XC90 T8 모델 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모멘텀 내부에 미치는 영향이 구매자의 취향에 따라 결정됩니다.

모든 XC40의 공통점은 볼보의 더 큰 SUV에서 현저하게 멍청하게 느껴지지 않으며 실용적인 창의력이 풍부한 캐빈입니다. 전체적인 재료는 일반적으로 XC60에 사용 된 것만 큼 비싸지 않지만 (문은 만족스러운 썽 크로 닫히지 않습니다) XC40은 프리미엄 외관과 느낌을 유지하여 소유자가 플래그쉽을 부러워하지 않습니다. 주류 SUV 버전.

XC40은 9.0 인치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와 12.3 인치 디지털 기기 디스플레이를 XC60 및 XC90과 공유함으로써 충분히 정교한 미학을 지원합니다. 이것들은 인테리어의 매력적인 요소이지만 XC40은 물건을 보관할 수있는 기본적인 작업에도 뛰어납니다.

중앙 콘솔은 컵 홀더와 유용한 크기의 보관함의 일반적인 용의자를 차단하지만 이동식 미니 쓰레기통을 추가합니다. 랩탑이나 우산을 수납 할 수있는 평균보다 긴 도어 포켓, 운전석 밑에 보관함, 카드 용 대시 슬롯, 글러브 박스에는 개폐식 백 고리가 있으며, 승객 측면에 코인 슬롯이 통합되어 있습니다. 센터 콘솔.

평균 소형 SUV (4.4m)보다 긴 차량 인 XC40은 XC60의 후면에서 뛰어 내려도 삐걱 거리지 않습니다. 크기가 다양한 승객을위한 충분한 공간이 있습니다.

부츠에는 60/40의 뒷좌석을 접어 약 460L의 수하물 수용량이 창문까지 제공됩니다. 선택 사양 인 전기 분리 레버를 원한다면 추가로 250 달러입니다.

 



다른 실제적인 접촉은 표준입니다 : 중앙에서 위쪽으로 접히는 칸막이로 배치되어 칸막이 역할을 할 수 있고 3 개의 쇼핑백 고리가 드러납니다. 12 볼트 소켓과 함께 부츠 측면에 긴 탄성 고정 스트랩과 통합 후크. 뒷좌석에는 스키 포트가 있습니다.

이 비문은 볼보의 T4 2.0 리터 4 기통 터보 가솔린 엔진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Momentum과 공유되는 동안 Inscription은 전 륜구동을 얻습니다. T4는 R-Design 변형의 T5에서 140kW 및 300Nm, 45kW 및 50Nm 감소합니다.

T4 비문이 T5 R-Design만큼 까다 롭거나 펀치감을 느끼지 않기 때문에 도로의 차이를 알 수 있으며 성능 차이는 각각 0–100km / h 스프린트에 대한 Volvo의 인용문으로 확인됩니다 : 8.5 대 6.4 초.

그러나 R-Design의 스포티 함보다 고급 스러움에 중점을 둔 Inscription 트림 등급의 맥락에서 엔진은 다양한 속도에서 우수한 스로틀 응답을 제공합니다. 볼보의 8 단 자동 차량은 행사에 적합한 기어를 선택할 수있는 능력으로이 열성적인 발전에 기여합니다.

엔진은 특히 세게 밀면 약간의 보컬을 얻을 수 있지만, T4가 100km / h에서 1500rpm의 편안한 속도로 달리는 경우를 포함하여 대부분의 경우 쾌적한 소리를냅니다.

객실에서 바람이나 타이어 소음이 최소화됩니다. 후자는 R-Design의 20 인치보다 Inscription의 19 인치 고무가 도시 및 시골 도로에서 더 조용 해져 눈에 띄게 개선되었습니다.

환상적인 승차감. T4 Inscription은 T5 R-Design 및 Sport 섀시에 비해 더 부드러운 서스펜션 튜닝 (동적)을 얻습니다. 플래그십 XC40은 높은 수준의 견고 함을 자랑하지만, 중급 모델은 유연성이 뛰어나 더 만족 스럽습니다.

XC40의 안정성 제어는 잘 조정되어 미묘한 제동 개입을 제공하여 습한 구석 주위에서 볼보 선수를 도와줍니다. 구불 구불 한 도로와 좁은 도시 거리를 탐색 할 때 스티어링의 가벼움과 정확성을 높이 평가할 수 있습니다.

XC40의 기술에는 도로 표지판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이 표지판은 계기판의 그래픽을 통해 운전자에게 마지막 표지판이 표시된 한도를 상기 시켜서 과속 딱지 티켓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시스템은 대부분 작동하지만 때때로 혼란 스러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벌금을 회피하더라도 고급 소형 SUV 부문에서 XC40의 운영 비용은 가장 크게 떨어집니다.

T4의 100km 당 7.4 리터의 공식 연료 소비는 Audi Q3 1.4 TFSI (5.8L / 100km), BMW X2 20i (6.0L / 100km) 및 Lexus UX200 (5.8L / 100km)을 포함한 동급 경쟁 제품보다 높습니다.

 



볼보 엔진의 열악한 효율과는 관련이 없으며 XC40이 동급 차량 중 가장 무거운 차량과 관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T4 Inscription의 무게는 1705kg이지만 대부분의 경쟁사들은 1.5 톤 이상의 위나 아래에 있습니다.

T4 테스트 차량의 트립 컴퓨터는 또한 교외에서 주로 운전할 때 10.0L / 100km에 가깝게 사용할 것을 제안합니다.

서비스와 관련하여 소유자에게는 훨씬 큰 충격이 있습니다. 볼보의 혐의는 같은 경쟁자에 비해 천문학적으로 보입니다. 소유자는 XC40에 대한 3 년 서비스 계획 (2165 달러 또는 5 년 계획 $ 4030)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같은 기간 동안 Audi 는 Q3 서비스를 위해 $ 1610 또는 $ 2590를 요청합니다 . BMW 와 재규어 는 각각 X2 및 E-Pace 모델에 대한 5 년 계획 인 $ 1550와 $ 1500 으로 훨씬 저렴 합니다.

Volvo Australia가 서비스 비용을 절감 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지금은 우수한 카피 북에 큰 가치가 있습니다.

실용적이고 세련된 Scando-cool 인테리어, 뛰어난 승차감, 뛰어난 조향력, 강력하고 세련된 엔진 및 다양한 능동 안전 기술을 갖춘 XC40 T4 Inscription은 다양한 장점을 제공합니다.

'car' 카테고리의 다른 글

푸조 508 GT 스펙 알아보기  (0) 2019.12.18
폭스바겐 아마록 v6 리뷰  (0) 2019.12.16
포드 머스텡 gt 스펙 리뷰  (0) 2019.12.16
도요타 코롤라 정보 리뷰  (0) 2019.12.16
닛산 나바라 스펙 알아보기  (0) 2019.12.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