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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요타 코롤라 정보 리뷰

Master News 2019. 12. 16. 15:26

도요타 코롤라는 평범하지 않은 의미가 아니라 종종 욕구보다 습관에서 더 많이 구입 한 자동차로 인식됩니다. 
가장 인기있는 승용차로서 수백만 명의 소유자에게 문제없는 자동차 운전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지만 그 이상은 아닙니다.

그것도 아무 문제가 없으며, 차세대 모델을 만들 때 Toyota 는 그것을 잘 제공하는 공식을 고수 한 것으로 용서받을 것입니다. '팔을 굴려'. 그러나 그것은 사라지고 훨씬 더 대담한 일을했습니다 : 그것은 코롤라를 바람직 하게 만들었습니다 .

코롤라 도로는 낮고 넓은 자세와 더 곡선적이고 스타일리쉬 한 선으로 이전에는 거의 없었습니다. 향후 몇 년 동안 수십만 개의 제품이 여기에 판매 될 것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이는 소유자와 더 넓은 사회 모두에게 좋은 일입니다!

이 새로운 모델의 최근 출시에 대한 많은 이야기는 모든 멋진 추가 기능을 갖춘 더 비싼 변형과 모든 변종에서 사용할 수있는 저렴한 가솔린 가솔린 하이브리드 드라이브 트레인을 중심으로 $ 1,500의 트렌드 설정 프리미엄을 중심으로했습니다.

이 리뷰는 기본 기어 카에 초점을 둔 다른 경로를 취합니다. Ascent Sport는 평면 흰색으로 페인트되어 있으며 수동 기어 박스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진입 비용은 온로드 비용 이전에 $ 22,870입니다. 명판이 고급화되면서 오래된 함대 친화적 인 Ascent가 도랑되었습니다.

어떻게 요? 새 Ascent Sport의 가격은 기존 버전보다 1660 달러, 이전 기본 자동차보다 2680 달러가 더 비싸지 만 Ascent Sport의 RRP가 '티어 2'Mazda 3 Maxx Sport 사양 등급 과 거의 비슷하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또한 Ford Focus 와 Volkswagen Golf 의 엔트리 를 줄였습니다. 비록 후자가 실제로는 적을 수도 있지만. 수명이 다할 때까지 Toyota는 코롤라에 드라이브 어웨이 캠페인 계약을 시작했습니다. 이를 '새로운 출시 프리미엄'단계라고합니다.

코롤라의 유명한 재판매 가치는 유지 보수 비용이 비정상적으로 낮기 때문에이를 상쇄한다고하는 공정한 주장이 있습니다. 시장 리더가 '도전자'가격 책정을 요구하지 않는다는 확립 된 개념도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돈이므로, 당신은 그 측면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객관적으로 말할 수있는 것은 토요타는 최소한 탑승자 보호에 흠집을 내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에어백과 5 성급 ANCAP 충돌 등급을 넘어서서 Ascent Sport는 Toyota Safety Sense 우산에 해당하는 다양한 기술 목록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모든 합법적 인 속도로 작동하는 자율 비상 브레이크 (AEB), 적응 형 순항 제어, 도로 표지판 지원, 차선 이탈 경보 및 차선이있을 경우 차선을 물리적으로 유지하는 차선 추적 지원 시스템이 포함됩니다.

 



다른 표준 장비에는 다가오는 교통량이 감지 될 때 자동으로 상향등을 끄는 센서가있는 LED 헤드 라이트, 16 인치 알로이 휠, 디지털 트립 컴퓨터, 전자식 주차 브레이크, 역전 카메라 및 8.0 인치 터치 스크린이 포함됩니다.

여기에는 전체 생물 목록이 포함되어 있으며 2,500 달러짜리 Corolla SX가 프리미엄을 위해 추가 한 것을 볼 수있는 방대한 생물 편의 시설 목록은 아닙니다. 그러나 객실의 앞 부분이 이전 모델보다 커지는 것은 의심 할 여지가 없습니다.

우레탄 스티어링 휠은 저렴하지 않으며 크루즈 컨트롤과 오디오 버튼의 통합이 직관적입니다. 계측기는 간단하며 디지털 트립 컴퓨터를 옆으로 떨어 뜨려 놓으면 오랫동안 필요로하는 디지털 속도계가 제공됩니다.

시트는 기본 천으로 손질되었지만 충분한 수준의 조정을 제공하며 더욱 편안하고 지지력이 있습니다. 또한 근막 레이아웃은 현대적입니다. 매끄러운 디지털 AC 판독 값 위에 장착 된 태블릿 화면이 모두 프리미엄 느낌의 버튼과 다이얼로 작동합니다.

부드러운 플라스틱 및 주요 터치 포인트의 천에서 광택이있는 검은 색 대비 패널의 스파 스 사용에 이르기까지 맛있는 재료가 사용됩니다. 근막 아래의 전화기 큐비와 같은 주목할만한 저장 공간도 있습니다. 여태까지는 그런대로 잘됐다.

그러나 인포테인먼트에는 문제가 있습니다. 그에 따라 Bluetooth 전화 및 미디어 스트리밍 시스템은 매번 빠르게 재 페어링되는 것처럼 보이며 터치 스크린의 홈 메뉴를 통해 직관적으로 주요 기능을 '바로 가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것이 누락되었습니다. 자동 전용 Corolla SX를 구입할 때까지 위성 항법은 표준이 아닙니다. 큰 문제는 없습니다. 그러나 미국 시장 코롤라와 달리 Apple CarPlay / Android Auto 통합은 없습니다. 비교적 성가신 Toyota Link 시스템, 통합 음성 인식, Siri Eyes Free 및 Miracast 만 있습니다.

이것은 자동차의 터치 스크린에서지도를 제어 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인테리어 디자인은 침몰 한 스타일의 통풍구와 평평하거나 부드러운 '고착'표면이 없어 일반적인 스마트 폰 마운트의 명확한 위치를 제한합니다.

운전자가 어딘가로가는 길을 찾고 싶어하고 위성 항법 장치가없는 경우, 최상의 전화 미러링 시스템 또는 명백한 전화 거치대가 기발한 바람막이 흡입 마운트를 넘어 서면 정확히 어떻게해야합니까?

Toyota의 솔루션은 딜러가 위성 네비게이션 (프라이버시 글래스와 함께 제공)을 설치하기 위해 1000 달러를 청구하는 것입니다. 회사에 보내는 메시지 :이 감독을 수정하기에는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단점은 뒷좌석으로 이어지는데, 우리가 발사에 플래그를 붙였을 때 탑승자에게 헤드 룸과 무릎 룸이 일반적인 것보다 적습니다. 어린이는 괜찮을지라도 180cm 이상은 매우 겁이 날 것입니다. ISOFIX 어린이 좌석 부착 지점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실용성을 한층 더 높이는 것은 얕은 부츠인데, 이는 우리가 생각할 수있는 경쟁 업체에서 제공하는 것보다 수용력이 떨어집니다. 플러스 측면에서 Ascent Sport는 풀 사이즈 스페어 휠을 얻는 반면, 다른 것들은 임시 속도 제한 장치 또는 패치 키트를 얻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네 명의 성인과 그 장비를 운반하는 작은 해치를 원한다면 혼다 시빅이 코롤라보다 훨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 할 것입니다. 아직 출시되지 않은 새로운 세단 버전이 이러한 단점 중 일부를 수정하기를 희망합니다.

이제 그 소리가 엉망이되어서, 코롤라가 빛나는 곳으로 돌아갈 차례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의심해서 용서받을 것이기 때문에, 나는 실제로이 차를 철저히 좋아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추천 할 것입니다.

여기서 진정한 영웅은 Toyota의 새로운 글로벌 모듈 식 'TNGA'아키텍처 또는 플랫폼으로, 코롤라와 C-HR 크로스 오버 및 Prius는 현재 형태로 존재해야 할 이유를 잃어 버리기 시작하는 이상한 하이브리드 인 C-HR 크로스 오버와 프리우스를 뒷받침합니다. .

Volkswagen의 MQB와 마찬가지로이 플랫폼은 다양한 바디 스타일로 확장되고 모양이 정해지고 '최 격화'되어 개발 시간이 단축되고 비용이 절감됩니다. 우리에게 좋은 점은 Toyota의 엔지니어들이 게르만의 우수성을 타면서 다루기 위해 그들의 기술을 개발했다는 ​​것입니다.

스티 퍼 코롤라에는 MacPherson 스트럿 프론트 서스펜션이 있지만 코스에는 필적하지만 후면에는 멀티 링크 독립 서스펜션이 있습니다. 이것은 캐빈 포장에 도움이되지 않지만 의도의 진술을 발행합니다.

그리고 코롤라는 아마도 동급에서 가장 매끄럽고 쿠션성이 뛰어난 승차감을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구덩이, 자갈, 주름 및 속도 범프는 흡수되고 파견되는 반면, 탑승자는 단순히 고요한 격리 상태로 앉아 있습니다. 우리는 여기서 과장하지 않습니다.

동시에, 기복이 발생한 후 차체가 빠르게 고정되고 코너링 하중에 대한 전반적인 핸들링은 감각적입니다. 즉, 차가 기절하고 민첩하게 느껴집니다. 전동식 스티어링은 모호하지만, 중심에서 매우 직접적입니다.

타이어 및 바람 소음 억제는 동급 최고 수준은 아니지만, 코롤라는 마즈다 3보다 확실히 조용합니다. 이는 편안하고 구성이 가능하며 재미도 있습니다. 우리는 Ford 또는 VW를 더 많이 기대할 것입니다.

새로운 기본 가솔린 엔진도 우수합니다. 도요타는 소형화 용량, 터보 차저 여단에 합류하기보다는 6600rpm에서 125kW의 최대 전력과 4400rpm에서 최대 토크 (풀링 전력) 200Nm의 직접 주입식 2.0 리터 유닛을 선택했습니다.

 



위에서 언급 한 소형 터보 라이벌의 고유 한 유휴 상태에서 로우 다운 움프의 급증은 없지만 부하시 부드럽고 매끄럽고 선형으로 유지되며 8.5 초 0-100km / h에 충분합니다. 대시.

결정적으로, 엔진은 또한 가장 저렴한 91RON 가솔린으로 작동 할 수 있습니다. Toyota는 6.0L / 100km의 복합 사이클 연료 사용을 주장하지만, 결합 루프는 실제 노력없이 매우 합리적인 7.4L / 100km를 반환했습니다. 탱크는 가장자리까지 50L를 측정합니다.

우리의 테스터는이 기본 등급에서만 사용 가능한 수동 기어 박스를 사용했으며, 던지기는 일부보다 약간 애매하지만 Toyota가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클러치가 공전 상태에있을 때 자동차가 회전하는 것을 멈추게하는 전자 제어식 회전 매칭 시스템 및 홀드 모드는 가능한 한 고통없이 만듭니다.

또한 엔진에 수준의 pep와 참여를 추가합니다. 솔직히 말해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선택하는 자동 비용은 $ 1500 만 더 비쌉니다. CVT이지만 전용 런치 기어에 새로운 토크 컨버터가 장착되어있어보다 명확한 이륙이 가능합니다. 패들로 제어되는 10 단 수동 모드도 있습니다. 좋아요

다른 도요타의 소매는 에이스 비용입니다. TNGA는 12 개월 또는 15,000km의 더 긴 서비스 간격을 허용하며, 처음 몇 번의 방문으로 팝이 175 달러에 달했습니다. 이는 3 년 / 100,000km의 일반 보증 기간을 상쇄하는 데 큰 도움이됩니다.

2019 Toyota Corolla Ascent Sport를 살펴보십시오. 어떤면에서 이것은 아이콘을 가져 오는 역동적 인 개념으로, 역 동성, 디자인 및 기술 수준을 눈에 띄게 개선 할뿐만 아니라 캐빈 공간, 인포테인먼트 및 엔트리 가격 책정을 제공합니다. 이 세상!

이 모든 것이 우리가 대담하다고 브랜드를 걷어 차지 않을 것이며, 우리는 그러한 관심 분야에 기꺼이 기뻐할 것이지만, 우리가하는 일에 대해이 차를 포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 정보를 제공하지만 흥미를 가지십시오. 도요타는 더 나은 방향으로 전환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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