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한동안 주류 제조업체가 우주로 진입하기 시작했을 때 전기 자동차 부문이 실제로 이륙 할 것이라고 말했으며 2020 Porsche Taycan은 우리 모두가 기다리고있는 하이 엔드 애벌랜치의 시작입니다.
오고있는 동안이었다. 우리는 2015 년에 미션 E 개념을 처음부터 다시 보았습니다. 그렇습니다. 닛산은 리프, BMW는 i3, 현대는 현재 시장에 있으며 테슬라는 테슬라입니다.
포르쉐는 전기 자동차 부문에 자체 배지 캐시를 제공합니다. 포르쉐는 항상 젊은이와 노인 모두에게 바람직한 상태 차량이었으며 이제는 전기적인 차량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테슬라는 퍼포먼스 부문에서 처음으로 균열을 일으켰으며, 여러 가지 방법으로 테슬라가 우리가 생각한 것과 전기 자동차에서 기대하는 것을 재정의했습니다.
그러나 포르쉐는 충전식 룰북을 다시 작성할 것으로 기대하면서 전기 자동차 개발에 대해 조용히 (과장의 엔지니어링 입력으로) 조용히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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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이제 우리는 그것을 운전하게됩니다. 그리고 우리는 열린 길, 고속도로, 마을, 교통, 그리고 가능한 한 현실에 가까워 질 것입니다. 결국 우리는 기존의 자동차의 국제 출시 첫 번째 드라이브에 접근하는 방식입니다.
내가 여기서 언급 할 것은 거대한 엔지니어링 노력에도 불구하고 Taycan은 여전히 전기 자동차라는 것입니다. 따라서 여전히 전기 자동차와 관련된 일부 문제의 피해자입니다.
범위가 제한되어 있으며 터보에서 450km의 가장 좋은 시나리오, 충전 시간, 특히 270kW 가능 충전기의 광범위한 네트워크가 어느 정도 떨어져 있고 호주에서는 특히 그렇습니다. 그것은 2300kg의 비늘을 기울이기 때문에 가볍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긍정적 인 것이 그 부정적인 것보다 중요하며, Taycan은 더 저렴한 가격에, 배터리 기술은 향후 5 년 안에 빠르게 발전 할 것이며, 전기 자동차는 더 가벼워 질 것입니다. 그러나 미래는 지금입니다.
그렇습니다. 우리는 어리석은 터보와 터보 S 배깅에 대해 물었지만, 포르쉐는 엔진 이름이 아니라 사양과 성능 등급과 관련이 있다고 포르쉐는 믿고 있습니다.
터보라고 불리는 포르쉐는 성능 성층권의 바깥 가장자리에 있습니다.이 두 가지는 확실히 그렇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앞으로 나아갈 길입니다.
더 자세한 설명은 위의 이야기를 읽으십시오. 그러나 Taycan은 새로운 J1 플랫폼 내에 93.4kWh 리튬 이온 배터리 팩과 각 차축에 모터가 있습니다.
파나 메라와 유사한 4 륜 조향, 서스펜션 설계 및 지오메트리가 있으며, 뒤 기어 박스는 2 단 속도로, 엄청나게 빠른 가속을 제공하지만 일단 이동하면보다 효율적인 동력 전달이 가능합니다.
테스트에서 전력 수준이 22 % 미만으로 떨어지지 않았으며 이상적인 조건에서 이론적으로 포르쉐를 최대 270kW까지 충전 할 수있는 350kW 이온 충전기에 액세스했습니다.
두 번 이상, Taycan이 30 분 이내에 80-85 %까지 향상되었습니다. 커피와 화장실 휴식 시간이 충분합니다. 저는 30 분이 기존 차량에 연료를 공급하는 데 걸리는 5 분이 아니라는 것을 처음으로 지적했지만 충전 시간은 느리지 만 확실하게 빨라질 것입니다.
외부 스타일링이 흥미 롭습니다. 나는 포르쉐가 완벽하다고 모든 것을 맹목적으로 고백하는 포르쉐의 대변인이었던 적이 없다. 나는 Panamera의 모습을 좋아하지 않으며 결코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포르쉐 디자인의 요소는 공정하게 타겟팅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나는 Taycan이 감각적으로 보인다고 생각합니다.
파나 메라가 가질 수있는 권리보다 스타일링 측면에서 더 날카 롭고, 내장 적이며, 더 공격적이며, 기술 중심적이며, 트래픽이 이동함에 따라 훨씬 더 나아 보입니다.
당신은 헤드 라이트가 이상하게 보인다고 주장 할 수 있지만, 내가 그것을 더 많이 볼수록 나에게도 자랐으며, 저 슬롱,지면 포옹 자세를 좋아합니다.
나는 실제로 모든 다른 바퀴 디자인을 좋아하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입니다. 특정 각도에서 포르쉐 디자인을 좋아한다면 나쁘지 않은 911의 지옥을 볼 수 있습니다.
기내로 떨어질 때 가장 흥미로운 것은 실제로 얼마나 낮은 지입니다. 마찬가지로 911도 낮습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문제가 될 수 있지만 측정 방식에 따라 극장 감각이 추가됩니다. 당신은 조각 된 좌석에 빠진 순간 빠르게 무언가에 빠진 것처럼 느낍니다.
플로팅 센터 콘솔은 우아하지만 그 아래의 보관 선반은 어리 석고 접근하기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도어 포켓, 병 홀더 및 일반 보관소는 모두 잘 배치되어 유용합니다.
화면은 훌륭합니다. 맞춤형 드라이버, 중앙 10.9 인치 터치 스크린, 옵션은 승객 앞에서 인포테인먼트, 위성 내비게이션 또는 기타 멋진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 옵션입니다.
아니요, 옵션이 필요하지 않지만 매우 좋습니다.
제어 센터는 단순성이 아름답습니다. 버튼이 제거되고 스위치 기어가 최소화되며 레이아웃이 세 심하게 고려되어 모든 것에 빠르게 익숙해집니다.
통풍구는 전자적으로 제어되므로 약간 어리석은 것처럼 보일 수 있으므로 화면의 하위 메뉴에 액세스하여 작동해야합니다. 운동을하고 이동하는 것도 쉽지 않습니다. 포르쉐의 기존 통풍구.
운전 모드처럼 운전대와 같은 다이얼이 다이얼, 다이얼, 레인지, 노멀, 스포츠, 스포츠 + 사이를 전환하는 중요한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포르쉐 객실 내에서 5 분을 보낸 사람이라도 대부분의 작업을 매우 빠르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프론트 부츠 (현재 알려진대로)는 81L의 장비를 수용하고, 부츠는 366L을 제공하며, 두 번째 줄에는 6 피트 높이의 어른을위한 공간이 있습니다.
배터리 팩의 영리한 디자인은 두 번째 줄에 적절한 풋웰을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오즈에는 파노라마 유리 지붕이 없지만 더 많은 헤드 룸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Paul의 기술 이야기는 모든 숫자를 분석하지만, 터보와 터보 S는 각각 100km / h 표시까지 3.2 초와 2.8 초로 빠릅니다.
내가 한 것처럼 젖은 도로에서 제어를 시작하면 포르쉐의 초고속 전자 장치가 1050Nm을 최대한 활용하려고 노력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전자 장치도 빠른 속도로 지원하지 않습니다. 아무것도 아닌 것에서 나오는 힘은 엄청납니다.
건조한 도로에서 Turbo S는 핫 믹스에 악의적으로 물고 마크가 폭발 할 때 '배를 빨리 잃습니다'. 물론 조용히 ... 승객에게 경고하지 않고 Taycan을 발사하지 마십시오. 나는했고, 우리는 처리해야 할 채찍질 사건이 거의 있었다. 당신이 마크에서 열심히 발사 할 때 그것은 가장 야만적입니다.
대부분의 오스트레일리아 바이어들이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성능 변형을 거의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대부분의 호주 구매자들은 아마 터보 S를 가지고있을 경우, 터보는 도시 전체와 95 명에 완벽하게 적합합니다. 당신이 할 운전의 센트.
테이 칸이 처음 생겨 났을 때 조용한 윙윙 거리는 소리와 말로 표현하기 어려운 가벼운 똥이 있습니다. Sport + 모드에서 자동으로 활성화되는 가짜 배기 노트를 켤 수 있지만 왜 귀찮습니까? 이 포르쉐는 자동 암살자이므로이 포르쉐를 구매하고 있습니다. 소음을 원한다면 광범위한 슈투트가르트 카탈로그에서 다른 것을 구입하십시오.
테이 칸은 마을을 돌아 다니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조용하고 절연되어 있으며 신호등에서 신호등으로 이동하는 방식이 고급 스럽습니다. 타는 것은 단단하지만 인상적이며, 더 많은 휠 시간을 가질수록 진정으로 작아집니다.
나는 스로틀이 노멀 모드에서 반응하는 온순한 방식을 좋아했으며, 내가 테스트 한 다른 포르쉐처럼 운전하기가 쉽습니다. 그것도 빠르거나 확실히 느낍니다.
포르쉐의 장점 인 조향은 여기에서도 잘 실행됩니다. 슈퍼카는 날카 로울 수는 없지만 비틀림이 많은 도로에서도 무게가 가벼우 며 직접적입니다. 전력 공급의 잔인 함은 많은 무게를 가려 주지만 비틀어 진 길에서 정말로 열의를 발휘하는 것은 무겁습니다.
아우토반의 수도꼭지를 열고 250km / h를 조금씩 움직이면 급강하가 없으며 가속도는 계속됩니다. 없음 너무 기울어지면 스피드 리미터까지 계속 펀치하십시오.
브레이크는 머리를 돌리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대부분의 경우 실제로 패드가 로터에 물린 느낌이 들지 않습니다. 느낌은 합성입니다. 하드 스톱을 실행할 때까지 패드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재생 시스템은 265kW를 배터리로 다시 밀어 넣을 수 있으며 기계적 지연은 해당 영역을 넘어 설 때만 사용됩니다. 포르쉐 엔지니어들은 80 % 이상이 제동을 통해 브레이크를 처리 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즉, 항상 브레이크를 사용하지 않는 실마리는 없습니다. 나는 이상한 것을 전혀 눈치 채지 못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