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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딜락 신형 XT4 스펙 알아보기

Master News 2019. 12. 11. 15:08

General Motors는 3 월 27 일 (현지 시간) 미국 뉴욕 맨해튼의 캐딜락 하우스에서 차세대 럭셔리 자동차 구매 층을위한 새로운 소형 SUV 캐딜락 XT4를 발표했습니다. 그러면 사양과 가격을 살펴 볼까요?


컴팩트 한 SUV 공간 프레임 구조 개발을 기반으로 새로운 XT4의 모델 라인업

"LUXURY" "PREMIUM LUXURY" "SPORT"세 가지 유형.


본체 크기는 4599 × 1881 × 1627mm (길이 × 폭 × 높이)이며 휠베이스는 2779mm입니다. 차량의 무게는 1660kg입니다 (모든 미국 기준).

가격은 젤에서 $ 35,790에서 시작한다고합니다.

177kW (237HP) / 5000rpm의 최대 토크와 350Nm (258lb-ft) / 1500-4000rpm (미국 기준)의 캐딜락이 새롭게 개발 한 최고급 4 기통 DOHC 2.0 리터 터보 엔진. 제어 된 전자 정밀 변속과 9 단 AT를 결합한이 드라이브는 4WD입니다.


엔진은 또한 직접 분사 시스템, 능동 열 관리, 자동 시작 / 정지 기능 및 낮은 회전 영역에서 큰 토크를 생성하고 거의 평평한 토크 곡선을 그릴 수있는 트윈 스크롤 터보 차저를 사용합니다.

또한 업계 최초로 3 중 동력 시스템을 채택했으며 2 개의 크고 작은 밸브 리프트와 활성 연료 관리 (실린더 유휴)를 포함하여 3 가지 작동 모드에서 성능과 효율성을 최적화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트윈 클러치 4WD 시스템은 필요에 따라 구동력을 후륜으로 전달하는 것을 차단하여 동력 전달 장치의 마찰을 줄였습니다.

프론트 스트럿 서스펜션 및 리어 5 링크 독립 서스펜션 튜닝을 수행하여 고품질 라이딩 및 응답을 달성했습니다. 운전 모드 및 도로 조건에 따라 차량 특성을 선택하기 위해 운전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SPORT의 액티브 스포츠 서스펜션은 CDC (연속 댐핑 제어) 기능이있는 전자 센서에서 도로 상태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2mm 초마다 댐핑 력을 조정하며 주행 역학 및 제어 성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브레이크는 전통적인 진공-스폰 식 제동 시스템 대신 전기 유압식 브레이크를 사용하는 최초의 캐딜락입니다. 이것은 연비 향상뿐만 아니라 엔진 룸의 공간을 절약했습니다.


압출기는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로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합니다."모든 모델의 전조등에 LED를 사용합니다. C-Lac 고유의 수직 형 L 자형 조명은 주간 주행 등을위한 LED 형 라이트 블레이드가 장착 된 전면 로우 빔 및 하이빔으로 수평 방향으로 확장되어 넓은 바디와 완벽한 존재감을 강조합니다.

내부는 편안한 곡선과 부드러운 곡선을 만들어 선의 편안한 느낌을 강조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만듭니다. 차세대 무선 충전기 및 이오 나이저 공기 청정기는 세련되고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통합되었습니다.

또한 인포테인먼트 인터페이스에는 최신 "캐딜락 사용자 경험"기능이 있습니다. 직관적 인 조작이 가능합니다.

새로운 XT4의 리어 세그먼트 레그룸은 1004mm로, 세그먼트의 최고 수준의 내부 공간을 보장합니다. 뒷좌석을 접어서 취한 용량을 1385L까지 늘릴 수 있습니다.

캐딜락 미국 대통령은 새로운 캐딜락 XT4의 도입으로 성공적인 SUV 라인업을 확장하고 지금까지 없었던 세그먼트에 합류 할 것을 약속합니다.


"Cadillac XT4"는 2021 년까지 반년마다 출시 될 새로운 모델에 대한 설명으로 시작하여 Cadillac의 확장 전략 및 제품 가치를 더욱 높이기 위해 출시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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