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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츠 신형 CLS 스펙 알아보기

Master News 2019. 12. 11. 15:06

메르세데스-벤츠 CLS는 데뷔 당시 공간이 좋았 기 때문에 차고를 낮추고 쿠페처럼 멋진 차로 만드는 컨셉의 "남성"자동차입니다. 그 반대는 "메르세데스에서의 실용성을 희생하면서 속도로"였다.

14 년 후. 월드컵에서 4 번이나 열렸으며 지금은 4 도어 쿠페 스타일로 글을 쓰는 사람이 적고 점점 더 많은 CLS 추종자가 등장하고 있습니다. 기능성과 실용성이 뛰어난 미니 밴과 SUV가 선택되었습니다. 4 도어 세단의 중요성은 '쿨'입니다. 메르세데스 벤츠의 전략은 잘못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세 번째 CLS가 소개되었습니다. 1 세대가 도착한 지 14 년이 지났지 만 메르세데스 벤츠의 CLS의 역할은 바뀌지 않았습니다. 새로운 디자인 방향을 제시하고 CLS는 향후 메르세데스 벤츠의 형식이 어떻게 변할 것인지를 보여줍니다. 먼저 디자인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최근 메르세데스-벤츠는 "Sensual Purity"의 디자인 테마를 가지고 있습니다. 관능적 인 순도와 같은 의미에서 새로운 CLS는이 디자인 아이디어를 한 단계 더 발전시킵니다. 다시 말해, "Sensual Purity 2.0"과 관능적 순도는 두 번째 장을 열었습니다.


원본과 첫 번째의 차이점은 본문에서 캐릭터 라인이 사라진다는 것입니다. 새 프레젠테이션에서 "최근의 모델 디자인으로 인해 캐릭터 라인과 가장자리가 바뀌 었습니다."라고 그는 설명했지만 새 모델은 깔끔한 인상을주었습니다. 동시에, 캐릭터 라인의 디테일보다 전체의 모양을보다 편안하게 볼 수 있었고,보기 쉬워졌고, 시점의 변화에 ​​신선한 인상을 받았습니다.

2월에 출시 된 새로운 A- 클래스는 비슷한 방식으로 디자인 되었기 때문에 메르세데스-벤츠가 전체적으로이 방향으로 향했다고합니다. 세계 최고의 브랜드를 살펴보면 Lexus 및 BMW와 같은 정교한 라인으로 디자인을 표시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메르세데스-벤츠가 자체 라인에 있는지 아니면 다른 회사를 따르는 글로벌 트렌드가 될지 알고 싶습니다.


달리는 동안 처음 느꼈던 것은 좋은 라이딩이었습니다

외부 디자인에 이상적입니다. 이제 테스트 드라이브를 시작하십시오. 새로운 CLS에는 두 가지 유형의 파워 트레인이 있습니다. 최대 출력 194ps의 2 리터 인라인 4 기통 디젤 터보 및 최대 출력 367ps의 새로 개발 된 3 리터 인라인 6 기통 가솔린 터보. 우선, CLS 220 d 스포츠의 전자, E 클래스, 핸들에 사용되는 디젤 엔진을 탑재 한 모델을 잡습니다.


인테리어는 최신 메르세데스 벤츠를 기반으로합니다. 단일 유리로 미터 패널 및 내비게이션 등을 표시하는 2 개의 액정 스크린을 덮는 내비게이션 등은 컴퓨터 마우스와 같은 터치 패드로 작동된다. 인터페이스는 진정으로 현대적이며, 스티치가있는 아름다운 가죽 시트와 같은 전통적인 고급 차의 맛은 "클래식 미츠, 모던"의 세계관과 조화를 이룹니다.


달리는 동안 가장 먼저 느끼는 것은 라이딩의 이점입니다. 노면의 요철을 넘어선 순간의 충격은 경미하며 불균형을 극복 한 후의 흔들림이 수정됩니다. 부드러운 승차감과 신체는 상당히 안정적이며 반대쪽 두 개 모두 우수합니다. 당근과 채찍을 착용 한 이미지입니다.


테스트 차량에는 XCruve 패키지 옵션이 장착되어 있으므로 발은 CLS 450 4MATIC Sport와 같은 "공기 제어식 서스펜션"입니다. 간단한 설명은 에어 서스펜션과 가변 댐퍼의 조합이므로 일반적인 도시 장면에서 에어 서비스의 부드러운 라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한편, 제동과 코너링이 단단하면 스프링의 교환 속도를 높이고 자신감이 있습니다.


당신이 산길에 있고 열심히 달리는 경우에, 당신은 당신의 발의 주위에 근육 선택 동적 인 선택에서 "스포츠"와 "스포츠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타는 것은 약간의 희생을 느끼고 롤은 분명히 작으며 쾌적한 코너링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것은 외이도의 발 주위에 있으며, 거리와 고속도로를 천천히 내려 가고 구불 구불 한 곳을 파냅니다.


최신의 운전 서포트 기능의 부드러움에 감탄했습니다

디젤 엔진은 조용하고 매끄 럽습니다. 1600rpm의 매우 낮은 회전 속도에서 최대 400Nm의 토크를 생성하므로 스톱 앤 고기는 장거리에서도 쉽게 처리 할 수 ​​있습니다. 길거리에서 창을 열기 만하면 디젤 같은 "가솔린"소리가 나옵니다. 이 사실은 건전한 조치가 매우 신중하게 취해 졌음을 암시합니다.




고속도로 나 구불 구불 한 도로에서도 빠르지는 않지만 마진으로 주행하기에 충분한 힘이 있습니다. 이 장면에서 엔진은 부드럽게 느끼고 소리는 부드러 우며 6 자리 가솔린 터보로는 여전히 직접 주행하지 않고 자동차의 가격 차이를 생각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새로운 CLS는 thos와 유사한 최신 주행 지원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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