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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 q3 스펙 알아보기

Master News 2019. 12. 12. 17:59

신세대 2020 아우디 Q3는 거의 12 개월의 간격으로 마침내 도착했습니다. 이전 모델이 너무 빨리 판매되어 교체에 소요되는 시간이 예상보다 약간 오래 걸렸습니다.

아우디는 도시 SUV를 현지에 다시 도입하기를 간절히 원했기 때문에 상당한 비용을 들여 특별 프리뷰 이벤트를 위해 유럽에서 호주까지 첫 20 대의 자동차를 항공 운송했습니다.

고객 용 차량의 첫 번째 배치는 2020 년까지 생산이 증가하기 전에 11 월에 도착할 예정입니다.

처음에는 단 하나의 모델이 있습니다. 아우디 Q3 35TFSI는 ​​46,400 달러의 가격과 온로드 비용으로 이전 모델보다 3000 달러 증가했습니다. 옵션으로 가격은 $ 53,000를 이룰 수 있습니다.

이는 Toyota RAV4와 비슷한 SUV 또는 Volkswagen Tiguan과 비슷한 SUV를위한 강력한 힘입니다.

아우디는 차세대 Q3에 추가 장비가 12,000 달러에 표준으로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가격 상승은 비교적 완만하다고 말합니다.

내부에는 10.25 인치 디지털 와이드 스크린 계기판과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위한 10.1 인치 중앙 터치 스크린이 제공됩니다. 무선 전화 충전 (대형 케이스가있는 큰 스마트 폰에 충분한 트레이가 있음) 및 전원 테일 게이트와 같은 다른 모드 단점도 표준 요금입니다.

친숙해 보일지 모르지만 이전 모델과 비교하여 모든 치수가 4484mm (길이), 1856mm (폭), 1616mm (높이) 및 2680mm (휠베이스)로 증가했습니다. 거의 다음 학급 규모입니다. 

성장 스퍼트의 한 가지 단점 : 회전 원은 미쓰비시 트리톤 ute와 같은 11.8m로 증가했습니다.

모든 신체 패널은 새롭고 내부와 외부의 날카로운 주름으로 구별됩니다. 신선한 디자인이며 노화가 잘되어야합니다.

Q3는 일반적인 SUV 속성을 제공합니다 : 더 높은 운전 위치, 넓은 객실, 넓은화물 공간 및 더 높은 '힙 포인트'로 인해 차에 쉽게 출입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아우디와 마찬가지로 내부는 큰 문 포켓이 있으며 앞면과 뒷면에는 크기가 작지만 센터 콘솔은 작지만 알맞은 크기의 글러브 박스가 있습니다.

앞 좌석의 충전 지점에는 표준 USB와 1 개의 USB-C 포트가 있으며 뒷좌석 탑승자는 2 개의 USB-C 포트와 1 개의 12V 소켓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후면 카메라와 옵션 360도 카메라는 고해상도 화면에서 선명하고 선명한 디스플레이를 제공합니다.

희귀 한 이중 구역 에어컨도 제공됩니다.

표준 안전 기술에는 7 개의 에어백, 자율 비상 제동, 사각 지대 경고, 후방 교차 교통 경고, 출입구 경고, 차선 유지 지원 및 타이어 압력 모니터가 포함됩니다.

창가가 비교적 넓기 때문에 시인성이 뛰어납니다. 많은 현대 자동차에서는 드문 일입니다.

새로운 Q3는 뒷좌석 공간 (앞 좌석 아래에 넓은 발 공간이있는 공간)과 화물창 측면에서 가장 넓은 차량 중 하나입니다. 

표준 뒷좌석에는 60/40 분할이 있지만 40/20/40 분할은 선택 사항입니다. 두 가지 구성에서 등받이는 최대 7 개 위치로 기울어지며 후면 화물칸은 최대 15cm 앞으로 미끄러 져 추가화물 공간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ISOFIX 어린이 안전 장치 장착 지점 2 개와 상단 밧줄 지점이 3 개 있으므로 ISOFIX가 아닌 어린이 좌석을 중간 위치에 장착 할 수 있습니다.

홀수 생략 : 앞 좌석 뒷면에 맵 포켓이 없습니다.

뒤쪽 화물칸의 길이는 90cm, 폭은 100cm로 가장 좁은 지점이며 뒷문의 입구는 93cm입니다. 부트에 12V 전원 공급 장치는 없지만 부피가 큰 부하를 보호하기위한 4 개의 타이 다운 지점이 있습니다.

브로슈어에 따르면, 뒷좌석이 가장 뒤쪽에 위치하여화물 공간이 70L에서 530L로 증가했습니다 (Volkswagen Tiguan의 경우 615L). Audi Q3의 뒷줄이 15cm 앞으로 미끄러지면화물 공간이 675L (이전보다 215L 증가)로 증가합니다.

뒷좌석을 평평하게 접 으면 1525L의화물 공간이 있습니다 (Volkswagen Tiguan의 경우 1655L, Volkswagen Tiguan Allspace의 경우 1775L). 부트 플로어 아래에 공간 절약형 스페어 타이어가 있습니다.

정기 서비스 간격은 12 개월 / 15,000km이며 개별 상한 가격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지만 선불 팩은 3 년 (1610 달러) 및 5 년 (2590 달러) 동안 제공됩니다.  

보증 기간은 3 년 / 무제한 킬로미터이며, BMW 및 메르세데스와 동일하지만 5 년 이상의 보증 범위를 제공하는 아우디 자매 브랜드 폭스 바겐을 포함한 주류 ​​브랜드보다 적습니다.

 

길에서

호주에서 판매되는 Q3 35TFSI는 ​​앞바퀴를 운전하는 6 단 트윈 클러치 자동과 일치하는 1.4 리터 터보 4 기통 가솔린 엔진 (110kW / 250Nm)으로 구동됩니다. 연료 소비 평균은 옵션에 따라 7.2–7.3L / 100km입니다.

유럽에서는 동일한 배지가 동일한 출력 (110kW / 250Nm)의 1.5 리터 터보 4 기통으로 구동되는 Q3에 부착되어 있으며 7 단 자동 및 전면 드라이브와 일치합니다. 약간 더 큰 엔진에도 불구하고 유럽 버전은 5.9L / 100km에 불과한 차세대 엔진 기술을 갖추고 있습니다. 

번역 : 아우디는 호주 고객들에게 전 세계의 엔진보다 덜 진보 된 엔진을 제공했습니다. 

전 륜구동과 일치하는 더 강력한 다른 휘발유 엔진은 2020 년 3 분기에 추가 될 예정이지만 디젤은 배제되었습니다. 차세대 가솔린 엔진은 이전보다 더 효율적이며 디젤은 이전 모델의 판매량의 5 %만을 차지했습니다.

도로에서 Q3는 비교적 조용하고 세련됩니다. 스티어링은 처음에는 약간 밝게 느껴질 수 있지만 곧 익숙해집니다. 또한 저속 및 주차시 Q3를보다 쉽게 ​​조종 할 수 있습니다.

서스펜션은 너무 바쁘지 않고 부유하지 않은 범프에 대해 긴장감을 느끼고 스티어링은 인상적입니다. 1.4 리터 터보 엔진은 공식 0–100km / h 청구가 9.3 초 (도요타 코롤라보다 약간 빠름)이지만 놀라 울 정도로 놀랍습니다.

6 단 트윈 클러치 자동은 일반적으로 작동이 원활하지만이 유형의 변속기에서 이륙시 상표 지연이 발생합니다.

몇 가지 주목할만한 것들이 없습니다. 스티어링 휠에는 패들 시프터가 없습니다. 속도 표시 인식 기술이 없습니다. 기괴하게도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은 10km / h 단위로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최소한 표준 크루즈 컨트롤은 1km / h 단위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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