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로 표시되는 3 자리 숫자의 연속성에도 불구하고 중대형 세단 형 자동차를 말하지만 내년 하반기에 도착하는 새 버전은 완전히 다른 플랫폼에 있으며 작은 용량으로 몇 가지 선택 항목이 제공됩니다. 고출력 가솔린 엔진과 가장 중요한 것은 스타일리쉬 한 존재가 다소 지루한 전조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기술적으로, 푸조는 지붕 높이에 힌지가 달린 큰 테일 게이트 덕분에 멋지고 우아한 5 도어 디자인을 선택하는 세단 형 자동차조차 아닙니다. 이 시스템은 패스트 백 (Fastback) 본체라고하며 호주에 도착하면 똑같이 매력적이지만 더 넓은 투어링 왜건과 합류하게됩니다.
푸조 508의 모델은 몇 개입니까?
508 패스트 백의 두 가지 버전 만 초기에 제공 될 예정이며, 1.6 리터 터보 가솔린 4 기통 엔진의 133kW 버전과 유럽 GT- 라인과 동일한 사양으로 구동되는 엔트리 레벨 모델이 제공됩니다.
약 $ 45,000 건의 제안 (출시 시점부터 마무리되지 않은 가격)이지만 5 ~ 7 만 달러를 더 지불하면 본질적으로 동일한 엔진에서 169kW의 더 나은 GT를 얻을 수 있습니다. 둘 다 앞바퀴로 구동되며 8 단 자동 변속기가 표준으로 제공됩니다.
디젤 엔진은 제공되지 않으며 가솔린 엔진은 4.7m 길이의 세단 형 자동차의 경우 작은 크기로 보이지만 푸조 시트로엥 그룹의 EMP2 아키텍처를 채택하여 성능을 개선하고 연료를 강화하기 위해 최대 70kg의 무게를 줄였습니다. 낮은 엔진 용량으로 인한 소비 절감
실내 공간은 어떻습니까?
보닛 아래에있는 것과는 별도로, 새로운 508은 40mm 정도의 낮은 자세와 넓은 자세 덕분에 푸조 헤드 램프, 그릴 및 테일 라이트 트리트먼트가 특징 인 팽팽한 패널의 최소한의 장식 덕분에 확실히 더 예쁘게 보입니다. 시청자가 배지를 시청하기 전에도 즉시 인식 할 수 있습니다.
508의 길이를 약 50mm 줄이고 지붕을 낮추는 것은 디자이너가 실내 공간을 유지하기 위해 모자에서 토끼 몇 마리를 꺼내야한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이를 위해 창문에는 문이 지붕 선에 잘 맞도록 (프레임에 시각적 인 매력을 더하는 방법) 단순화하기 위해 프레임이 없으며 뒷좌석에 합리적인 헤드 룸을 제공하기 위해 지붕 뒤쪽을 조심스럽게 조각했습니다.
승객의 관점에서 보면 결과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뒷좌석의 다리 공간은이 크기의 차량에 지나치게 관대하지 않고 적당하며, 더 큰 (182cm) 탑승자의 두피가 지붕 안감을 긁지 않도록하기 위해 충분한 머리 공간이 있습니다. 그러나 뒷문 입구는 약간 좁고 지붕도 돌출되어있어 출입하기에 약간 어색한 오리와 셔플 링 동작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짐을 넣을 공간에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큰 테일 게이트가 들어 올려 487 리터의 기어를 삼킬 수있는 깊고 넓고 긴화물 영역을 보여 주거나 70/30 분할 뒷좌석을 접어 1537 리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508의 전면에는 투영 된 계기판에서 대부분의 주요 컨트롤을위한 10 인치 터치 스크린 사용에 이르기까지 모든 스타일과 단순성이 있습니다. 화면 앞의 수평면에서 메뉴를 스 와이프하거나 금속 단축키를 사용하는 옵션이 있으며 드라이버 앞의 헤드 업 디스플레이와 함께 수많은 정보에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트림 재질은 Alcantara를 표준으로 사용하고 가죽을 옵션으로 사용하여 시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더 싼 GT-Line은 대시 보드 및 도어 트림 하이라이트를위한 광택있는 피아노 블랙과 카본 파이버의 조합으로 제공 될 것이며, 더 고급스러운 GT는 잘 생긴 어두운 스테인드 목재 베니어를 가질 것입니다.
운전하는 게 어때?
푸조는 더 강력한 169kW 508 GT가 약 7.3 초 동안 정지 상태에서 100km / h에 도달 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이는 전체 스로틀이 주어 졌을 때 터보 엔진의 지속적인 추력을 감안할 때 완전히 믿을 수 있으며 6000rpm 정도로 회전 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브 선택을 스포츠 모드로 설정하면 스테레오 스피커를 통해 합성되는 동안 소음을 느끼는 운전자에게 전적으로 적합한 사운드라는 먼 거리이지만 확연히 주목할 만합니다.
보다 일반적인 주행 조건에서 300Nm의 토크 출력은 충분한 진행을 보장하기에 충분하며 8 단 자동은 기어 가속을 돕기 위해 기어를 내리거나 내리려고합니다.
컴포트 또는 일반 모드에서도 스로틀을 올리면 변속기가 다시 위로 움직이지 않을 것이라는 유일한 비판은 스포츠에서 가능한 한 오랫동안 더 낮은 기어를 유지하기로 결정한 것입니다. .
푸조는 매력적인 스타일링과 성능에 관심이있는 젊은 구매자를 대상으로 새로운 508을 목표로 삼고 있지만 도로의 매너도 민첩한 것으로 보입니다. 스티어링은 가볍지 만 직접적이며 핸들링은 민첩하며 정교한 더블 위시 본 독립 리어 서스펜션을 통해 GT의 19 인치 타이어 그립이 특히 높습니다. 코너를 통한 원치 않는 신체 움직임은 최소한이며, 최소한 코너 코너 진입 속도에서는 언더 스티어 (또는 프론트 엔드 푸시)만큼 튀어 나오지 않습니다.
서스펜션은 안락함보다 약간 더 취급하기 위해 보정됩니다. 508 GT의 약간의 fidgety 타는 전통적인 프랑스의 매끄러움이 부족합니다.
나에게 맞습니까?
푸조가 호주에서 재건축 단계에있는 동안 시장에서 마이너 리그 역할을 터뜨 리려고 시도 할 때, 508은 아마도 많은 바이어 목록에서 최고가 아닐 것입니다. 세 상자 세단보다.
분명한 것은이 508은보다 보수적 인 전임자보다 훨씬 흥미로운 제안입니다. 외모만으로는 승자이지만 아름다운 인테리어, 충분한 성능 및 크게 세련된 도로 매너가있어 오즈에 임박한 도착은 기다릴만한 가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