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ar

아우디 RS4 스펙 알아보기

Master News 2019. 12. 18. 14:14

그들은 일반적으로 허위적인 점으로 향하고 있으며, 구매하고 소유하는 데 많은 비용이 들며 실용적이지 않습니다. 

아우디 , 정기적으로 가족 중심의 스테이션 왜건으로서의 겸손 변장 뒤에, 힘의 광범위한 영웅 기계를 숨어으로 RS4 Avant 한이 슈퍼카의 클락 켄트입니다. 거의 20 년간 3 세대에 걸쳐 아우디의 성능 자동차 승무원의 시그니처 모델로, 현대 유럽식 머슬카를 독특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최신 모델은 올해 초 호주 쇼룸에 도착했으며,보다 효율적이고 작은 변위 트윈 터보 V6을 위해 소노 및 고음질의 자연 흡기 V8을 교환하는 도매 파워 트레인 변경을 제외하고는 이전 모델의 공식을 따르고 있습니다. .

그것은 이전에 구부러진 블래스터의 동일한 감정적 호소력이 부족하다고 널리 비난을 받았지만, 궁극적으로 지구상에서 가장 사용자 친화적 인 성능 기계 중 하나라는 점이 누락 될 수 있습니다.우선, 그것은 확실히 빠르다 (우선 순위가 높지 않으면 전력과 성능이 높지 않으면 더 저렴한 A4 Avant 변형을 선택할 수 있음). 또한 실용적이고 합리적이며 넓고 호화로운 장비입니다.

그것은 다목적, 다차원의 자동차이며, 동등한 측정으로 마음과 머리를 어필하고 실제로 메르세데스 -AMG C63 S Estate에는 단 하나의 직접 경쟁자가 있지만 하이포 SUV 대안이 있습니다. 그것은 똑같은 일을합니다.

여유가 있을까요?
RS4 Avant는 Audi의 중형 스테이션 왜건 제품군의 최상위에 위치하고 있으며 C152 S Estate보다 $ 10,000 이상 저렴합니다.돈을 위해 무엇을 얻습니까?
이를 위해 전면에 가열식 RS 스포츠 시트가있는 가죽 안감 선실과 마사지 기능, 조절 가능 강화 장치, 3 중 구역 기후 조절 장치, 스타터 버튼이 달린 스마트 키 개방 장치 및 자동 테일 게이트, 탁 트인 선 루프, 12.3 인치 디지털 악기 클러스터 및 sat nav, Apple CarPlay, Bluetooth 및 Wi Fi 연결, 디지털 라디오 및 19 스피커 Bang and Olufsen 오디오 시스템을 갖춘 8.3 인치 컬러 인포테인먼트 화면.

또한 교통량이 많은 반자동 운전 기능, 자동 비상 제동, 적응 형 순항 제어, 차선 유지 지원 및 360도 카메라를 포함하여 8 개의 에어백으로부터 보호를 위해 구축 된 포괄적 인 안전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평소와 같이 헤드 업 디스플레이, 무선 전화 충전 및 화려한 매트릭스 LED 헤드 라이트를 $ 11,990 탄소 섬유 외장 패키지 및 RS 인테리어 패키지로 제공하는 $ 3900 Technik 패키지에서 RS4를 더욱 향상시키기위한 다양한 옵션 번들이 있습니다. 스티어링 휠과 센터 콘솔의 Alcantara (가짜 스웨이드)와 도어의 가죽 팔걸이 및 빨간색 줄무늬 안전 벨트의 경우 3300 달러가 소요됩니다.

유지 관리 비용은 얼마입니까?
모든 아우디 변형과 마찬가지로 RS4는 12 개월 또는 15,000km (둘 중 빠른 시간)마다 예정된 서비스에 대해 3 년 / 무제한 킬로미터 보증을받습니다.

차량 소유자는 처음 3 년 동안 비용을 지불하고 $ 1620의 비용을 지불 할 때 서비스 계획을 사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잘 지어져 있습니까?
아우디는 비즈니스에서 최고 품질의 인테리어를 만드는 것으로 유명하며 RS4는 최고 품질의 재료, 세심한 착용감 및 마무리 및 만능의 견고 함을 통해 그 명성에 부응합니다.

뛰어난 기능은 무엇입니까?
또한 기술에 기반을두고 있으며 명확한 가상 조종석 디스플레이 및 Google 어스와 연결되는 sat nav를 포함하여 RS4의 광범위한 디지털 요소에 기반을두고 있습니다. 사용하기 쉽습니다.

Bang and Olufsen 사운드 시스템은 스테이징에서 정밀한 선명도와 깊이를 가진 벨트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은 무엇입니까?
아우디는 1994 년에 원래 RS2 Avant에서 태어난 RS 부서와 함께 고성능 스테이션 왜건의 개념을 소유하고 있으며 AMG C63 S 만 다른 옵션으로 비교적 독창적입니다.

따라서 미묘한 스타일의 사용자 친화적 인 머신으로 모든 사람에게 일상적인 머신처럼 매우 편안하고 실용적이며 놀랍도록 재능이 있으며 애호가를 끌어들이는 데 매력적입니다. 실제로 타협이 거의없는 승리 상황입니다.

얼마나 실용적입니까?
이미 강조했듯이 RS4 Avant의 유연성과 일치 할 수있는 성능 기계는 거의 없습니다.

SUV의 오프로드 용량을 가진 척하는 것은 아니지만 간단한 현실은 그러한 빠른 대안을 사용하지 않고 높은 승차 자세에 의해 동적으로 손상되는 것입니다. 또 다른 승리, RS4 승리. 

편안합니까?
상상했던 것 이상으로, 가족 용 자동차, 럭셔리 자동차 및 스포츠카의 최고의 속성을 하나로 결합한 자동차에서 기대하는 그대로.

왜건 바디 스타일은 충분한 공간을 제공하며, 성인 4 명 (또는 3 명의 자녀가있는 가족)을 수용 할 수있는 공간, 넓은 유리 하우스에서 좋은 시력, 많은 장신구 및 편의 시설을 갖추고있어 모두를 행복하게합니다.

RS 스포츠 시트는 앞 좌석을위한 코너링을 위해 몸을 껴안고 옆으로 받치거나 편안하게 앉을 수 있습니다. 장거리 순항을위한 노력. 

뒷면의 가죽은 다이아몬드 패턴 스티치로 똑같이 아름답게 완성 된 가죽으로 처리되며 다리와 헤드 룸이 좋으며 모바일 장치를 위로 유지할 수있는 전원 콘센트가 있으며 온도를 개별적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쉬운가요?
RS4는 처음에 가족 용 자동차로 설계된 최신 버전으로, 4 개의 넓게 열린 문과 버튼을 누르면 열리고 닫히는 자동화 된 뒷문으로 가족 생활에 쉽게 어울립니다.

아우디 RS4 2019 검토 쉽고 간단합니까?
공간과 다양성?
그 다섯 번째 문 뒤에는 총 용량이 505L 인 관대하고 사용 가능한 공간이 있습니다. 스포츠 활동에서 식료품 쇼핑 또는 올인로드 트립, 주말 골프 게임에 이르기까지 현대 가족의 주간 업무를 처리하기에 충분합니다. 그 각각은 슈퍼카, 심지어 거친 RS5 형제와 같은 세련된 쿠페에서는 거의 불가능합니다.

엔진은 어떻습니까?
RS4의 다른쪽에는 자매 브랜드 Porsche와 공동 개발하고 RS5 Coupe, Panamera 4S 및 Cayenne S와 같은 폭스 바겐 그룹의 여러 모델에서 이미 입증 된 차세대 2.9 리터 트윈 터보 V6이 있습니다.

이상하게도, 324kW 및 550Nm에 비해 331kW 및 600Nm의 Audi 모델에서 더 높은 전력 출력을 생성하므로 RS4는 4.1 초만에 0-100km / h에서 슬링 샷 (slingshot) 기능을 전자적으로 제어되는 최고 250km / h 속도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더 넓은 회전 범위에서 훨씬 더 많은 토크 (추가 170Nm 가치)로 제공되는 고회전 V8과는 상당히 다른 엔진으로, 차세대 동네 짱 마차가 주행 특성에서 훨씬 더 탄력적입니다.

낡은 엔진이 타코의 상단에 극히 좁은 파워 밴드를 가지고 있고 (8250rpm 컷 아웃으로 회전 할 때 영광스럽게 들리는) V6는 근육의 중간 범위 덕분에 즉각적이고 끝없는 절박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 다른 도매 변경은 Audi가 이전 기어의 급격한 7 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를 8 단 기어가 장착 된 기존의 토크 컨버터로 교체 한 것입니다. 향상된 연료 소비.

아우디 RS4 2019 검토 엔진은 어떻습니까?
얼마나 많은 연료를 소비합니까?
RS4는 결합 된 사이클에서 평균 8.9L / 100km를 소비하며 최대 출력에 도달하려면 최소 95RON 프리미엄이 필요합니다.

운전하는 것이 즐겁습니까?
울부 짖는 V8이있는 이전 세대 RS4에는 특별한 점이있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임대료를 지불했을 때만 생겨났습니다. 남은 시간-즉, 정상적인 사용의 99 %에 직면 해 보자. 저 토크, 스냅 변속기 및 취성 주행이 부족하여 방해를 받았다.

새로운 것은 V8의 정서적 매력 중 일부를 놓치고 있지만 모든 합리적인 방식으로 성능과 유용성에서 거대한 단계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우선 엔진의 거대한 견인력에 즉시 액세스 할 수있어 어떤 환경에서도 더 빠르고 쉽게 운전할 수 있습니다.

예, 스릴있는 소리는 아니지만 Drive Selector가 가장 편안한 설정으로 남아있을 때 백그라운드에서 미묘하게 숨어 있지만 항상 존재하는 으르렁 거리는 다이내믹 모드의 전조에 도달하는 풍부하고 강력한 사운드 트랙을 생성합니다. (오디오 시스템을 통해 디지털 방식으로 전류가 증폭되는 것) 가속 상태에서 오버런시 오버런에서 영광스러운 양치질을 방출합니다.

엔진은 8 단 자동으로도 아름답게 작동합니다. 8 단 자동 장치는 자체 장치에 그대로두면 매끄럽게 변속되며 교체 된 이중 클러치의 저속 주저가 전혀 표시되지 않지만 전원 공급을 방해하지 않고 톱니 바퀴에 걸리지 않습니다. 스티어링 휠에 금속 패들 시프터를 사용할 때 풀 보어 업 시프트에 효과적으로 적용됩니다.

엔진의보다 탄력적 인 특성과 완벽하게 조화 된 RS4는 바보 방지, 고속 안정성 및 확실성을 갖춘 컴플라이언스 수준의 주행 제어 기능과 탁월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RS4는 도시 주변에 로우 프로파일 고무가 장착 된 20 인치 합금과 개방 된 도로에서 조용하고 울퉁불퉁 한 놀랍도록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합니다.

그러나 최고의 능력을 요구하는 순간에는 토크 벡터링 후방 차동 장치가 장착 된 아우디의 최신 콰트로 전 륜구동 변속기 덕분에 정밀한 조향, 강력한 브레이크 및 놀라운 민첩성으로 영웅적인 상태를 유지합니다.

물론, 리어 드라이브 AMG C63 S 인 거대 타이어 타기 악당과 같은 한계를 찾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대신, RS4는 진정한 초강력을 가진 온화한 방식의 경영진입니다.

아우디 RS4 2019 검토 운전하는 것이 즐겁습니까?
예상대로 작동합니까?
RS4 Avant는 모든 것을 즉시 드러내지 않는 매우 드문 자동차 중 하나이며, 다양한 깊이에서 품격을 높이려면 휠 뒤에서 시간이 필요합니다.

지난 10 년 동안 가장 큰 엔진 중 하나를 멸종시키는 동시에 연비 제한을 준수하기 위해 입찰을 시작했다는 인상은 처음부터 끝이났다.

실제로는 그 반대입니다. 그렇습니다. 새로운 세대의 RS4 Avant는 이전 제품보다 훨씬 더 생생하며 현재 판매중인 제품 중에서 가장 뛰어난 제품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진정으로 비 이기적인 슈퍼카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