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ar

인피니티 qx50 스펙 최신형 알아보기

Master News 2019. 12. 24. 00:05

닛산이 소유 한 고급 인피니티에서 중형 SUV 드라이브를 몽골 목적지로 향하는 마라톤 4 편의 여정으로 30 시간이 걸렸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목적지의 광대 한 주변을 흡수함에 따라 우리의 Cessna는 정지에 묶인 Gobi Desert의 (범벅) 잔디밭에 착륙하는 것으로 끝납니다.

2019 년 초에 이곳에 도착할 자동차의 첫 맛은 몽골에서 가장 인구 밀도가 높은 국가 중 하나입니다.

사막 순양함보다 더 부드러운 고급 마차의 대담한 단계입니다.


나에게 맞습니까?
QX50은 중형 SUV와 같은 고급 세그먼트의 달콤한 위치에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BMW X3 및 메르세데스 벤츠 GLC에서 아우디 Q5 및 볼보 XC60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아우르는이 미드 사이 저는 이제 럭셔리 공간에서 가장 큰 시장 부문을 차지합니다.

여유가 있을까요?
가격은 확인되지 않았지만 주요 라이벌의 촬영 거리 내에있을 수 있습니다.

더욱이 럭셔리 시장의 도전자 브랜드 인 인피니티가 라이벌을 약화시킬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이는 약 65-70K에 달한다. 최고의 추정치는 약 6 천 달러 정도입니다.

QX50의 범위는 경쟁사 차량만큼 광범위하지는 않지만 각각 2 륜 또는 4 륜 구동으로 제공되는 2 개의 모델이 필요합니다. QX50의 2.0 리터 터보는 시장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돈을 위해 무엇을 얻습니까?
인피니티는 일반적으로 혼잡 한 고급 공간에서 눈에 띄도록 노력하기 위해 넉넉하게 차를 적재했지만 호주의 표준에 대한 말은 없습니다.

위성 탐색, 스마트 키 입력 및 가죽은 패키지의 일부 여야합니다.

모든 모델에는 가변 압축 비율이 터보 차저임을 나타내는 새로운 VC-T 엔진이 제공됩니다.

이에 대해서는 나중에 자세히 다루 겠지만, 판매량은 디젤 연료 소비와 함께 V6 성능을 제공하는 기술을 사용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인피니티는 아직 모델에 대한 세부 사항을 발표하지는 않았지만, 자동차 비상 제동 및 시골 도로에서의 조향, 가속 및 제동을 지원하는 ProPilot Assist를 포함한 최신 능동 안전 장치가 모두 제공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인피니티 QX50 2018 검토 돈을 위해 무엇을 얻습니까?
유지 관리 비용은 얼마입니까?
서비스 비용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지만 경쟁 업체와 거리가 멀다고 기대하지 마십시오.

인피니티는 인피니티 보증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선불 서비스 옵션을 제공합니다.

보증 범위는 4 년으로 많은 경쟁 업체보다 1 년 더 연장됩니다.

잘 지어져 있습니까?
우리가 운전 한 시제품 자동차는 중국의 공장에서 나 왔으며 QX50은 멕시코에서 나올 것입니다.

우리의 QX50은 훌륭하게 조합되었으며 디테일에 대한 관심이 브랜드의 주요 관심사였습니다.

일부 인피니티 스는 닛산을 함유하고 있지만 그 아래에있는 구성 요소를 공유하는 반면 QX50은 고급 맛을내는 데 훨씬 더 효과적입니다.

고급스러운 금속 마감과 대시를 가로 지르는 재미있는 금발의 목재 스윕이 스티치 가죽을 멋지게 보완합니다. 소재는 실제처럼 보이고 느껴지며 사방에 고급스러운 외관이 있습니다.

메탈 보스 스피커 그릴도 분위기를 더 해줍니다.

구성 요소를 구성하는 방법도 훌륭합니다. 우리의 유일한 불만은 울퉁불퉁 한 고비 도로의 뒷문에서 삐걱 거리는 것, 먼지가 많은 사막 생활의 산물 일 것입니다.

인피니티 QX50 2018 검토 잘 구축되어 있습니까?
뛰어난 기능은 무엇입니까?
새로운 ProPilot 능동 안전 시스템은 자동 제동 및 운전자 보조 기술을 제공하여 운전을보다 쉽게하고 인적 오류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자연광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해 파노라마 선 루프도 있습니다.

인피니티 QX50 2018 검토 뛰어난 기능은 무엇입니까?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은 무엇입니까?
고급 시장에서 혁신은 매우 중요하며 QX50은 중요한 것들과 함께 제공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VC-T 엔진의 형태로 보닛 아래에 있습니다.

고급 브랜드가 전기 모터를 향해 꾸준히 나아가고있는 시대에, 인피니티는 다른 사람들이하던 일, 즉 엔진의 압축 비율을 변경하여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능력을 이끌어 냈습니다.

그것은 영리한 기계 시스템을 사용하여 피스톤이 실린더 내에서 작동하는 위치를 조정하고 엔진 용량을 미묘하게 변경합니다 (27cc 또는 실린더 당 약 1 티스푼). 이러한 변화는 압축 비율이 14 : 1에서 8 : 1까지 다양 할 수 있으며, 후자는 고성능 시나리오에서 사용됩니다.

QX50에는 또한 스티어 바이 와이어 (steer-by-wire) 시스템이 있는데,이 시스템은 바퀴가 회전하는 방식을 제어하기 위해 디지털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그렇습니다. 전기가 포기 될 경우 기계적인 백업이 있지만, 매일 운전할 때 앞 바퀴가 향하는 방식은 컴퓨터에 맡겨져 있습니다.

다른 곳에서 더 많은 fizz를 원하는 사람들은 뛰어난 Bose 사운드 시스템을 볼 수 있습니다. 17 개의 스피커에는 엔진과 타이어 소음을 낮추는 소음 제거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얼마나 실용적입니까?
합리적인 크기로 실제 스테이크에 큰 진드기를줍니다.

우리는 또한 인피니티가 다른 사람들을 복사하는 대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내부 프리젠 테이션으로 자체 경로를 구축 한 것을 좋아합니다.

즉, 최소한 두 개의 인포테인먼트 화면이 하나의 큰 터치 스크린으로 결합되어 최소한 깨끗한 시각적 화면을 선호합니다.

최소한 버튼 만 있으면 다양한 기능을 쉽게 탐색 할 수 있습니다.

인피니티 QX50 2018 검토 얼마나 실용적입니까? 
편안합니까?
아늑한 좌석과지지 좌석은 풍부한 경험을 가진 탄력있는 드라이브에 적합합니다.

5 인승 SUV는 또한 고비의 어려운 지형에서 높이 평가되는 신체 컨트롤로 큰 쿵쿵 소리를 잘 견딜 수있는 서스펜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조용합니다. QX50은 Bose 사운드 시스템의 일부로 노이즈 캔슬링을 얻습니다.이 시스템은보다 조용한 객실을 위해 특정 주파수를 상쇄합니다.

기계적인 구성 요소가 여전히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치는 것을들을 수 있지만 확실히 조용한 실내입니다.

인피니티 QX50 2018 검토 편안합니까?
쉬운가요?
SUV 표준에 따라 QX50은 살기 쉽고 본체를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기 테일 게이트를 사용하면 키가 큰 사람들이 여행 가방에 쉽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부츠는 넓고 넓으며 바닥에 작은 저장 공간이 있습니다.

인피니티 QX50 2018 검토 쉬운, 쉬운?
공간과 다양성?
QX50은 일반적인 5 인승 SUV 레이아웃을 자랑하며 헤드 룸 (후방에도 파노라마 선 루프가 장착되어 있어도)과 넉넉한 부츠를 제공합니다.

뒷좌석은 앞뒤로 움직일 수있어 수하물 공간과의 균형을 맞출 수 있습니다.

뒤쪽의 바닥은 작은 중앙 혹이 있지만 발을위한 좋은 공간을 제공하여 운전석 아래로 쉽게 미끄러질 수 있습니다. 뒷좌석 공간도 완벽하게 존중합니다.

엔진은 어떻습니까?
운전을하려면 V-CT 엔진이 스로틀을 얼마나 세게 누르 느냐에 따라 매끄럽게 조정되는 속임수를 알지 못합니다.

중앙에 장착 된 시작 / 정지 버튼을 누르면 조용히 작동합니다.

스터 비 전자 기어 선택기에서 드라이브를 선택하면 뒤섞입니다.

2.0 리터 4 기통 터보가 작동하면 아름답게 작동합니다.

돔형 보닛 아래에서 극적인 일이 일어나고 있다는 의미는 없습니다.

대신, 380Nm의 피크는 4400rpm에 도달하면서 수월하게 토크를 돌립니다.

계속 가속하고 6000rpm에 가까워지면서 강력한 200kW는 열정으로 물건을 앞으로 나아갑니다.

활발한 엔진이며 견고한 미드 레인지 풀이 특징입니다.

CVT 또는 연속 가변 변속기는 덜 가속 적입니다.

무한히 조절 가능한 자동 변속기는 감기에 걸리는 데 1 초 또는 2 초가 걸리며, 망설임은 달리 인상적인 가속도를 나타냅니다. 3 점 회전 중에는 특히 눈에 띄는 데, 상황을 올바르게 파악하려면 약간의 사고 시간이 필요한 것으로 보입니다.

인피니티 QX50 2018 검토 엔진은 어떻습니까?
얼마나 많은 연료를 소비합니까?
낮은 연료 사용은 VC-T 엔진의 당술입니다.

유럽의 공식 연료 사용은 100km 당 9.0 리터이며 이는 특별한 것이 아닙니다.

또한 우리는 독특한 조건으로 인해 전체 테스트를받지 못했습니다. 우리의 모든 운전은 느슨한 자갈과 모래 표면에 있었고 딥과 혹을 피하기 위해 많은 가속과 제동이 필요했습니다.

따라서 여행 컴퓨터에서 두 자리 수의 연료 수치를 보았을 때보 다 현실적인 테스트가 이루어질 때까지 판단을 내립니다.

운전하는 것이 즐겁습니까?
물론, QX50은 4 개의 휠을 모두 구동합니다 (적어도 우리는 그랬습니다. 전륜 구동 버전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몽골에서 시도한 모든 외딴 사막을 다루지 않고 체인이나 진흙 투성이의 주차장을 걱정할 필요없이 눈에 도착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이런 이유로, 우리는 세부적인 내용을 다루기를 꺼려합니다. 주로 운전 유형이 지식 기반을 늘리는 데 도움이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우리 차에는 불가피하게 작동 방식을 변경하는 청키 오프로드 타이어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게다가, 우리는 질이 낮은 자갈길 만 운전했습니다.

느슨한 표면은 이미 가벼운 조향을 증폭시키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다양한 조정이 가능한 와이어 시스템에 의한 조향입니다.

민첩성은 항상 QX50 방정식의 일부이며,보다 견고한 새 아키텍처는 동급 경쟁에서 경쟁력을 갖도록합니다.

몽골이 급격히 포기할 수있는 큰 딥을 감당할 수있는 독립적 인 서스펜션.

인피니티 QX50 2018 검토 운전하는 것이 즐겁습니까?
예상대로 작동합니까?
표면적으로 QX50은 일본 풍미가 있지만 많은 중형 SUV처럼 보이고 느껴집니다.

그러나 휘발유 엔진이 강력하여 소비가 적고 깨끗하고 선명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우아한 인테리어와 결합하여 더 두드러진 개성을 만듭니다. 기존의 명품 브랜드가 우세한 시장에서 (가장 훌륭한 일을하는) 매우 중요합니다.

보닛 아래의 가치있는 기술은 QX50을 현재 가장 설득력있는 인피니티로 확인합니다.

인피니티의 가장 큰 과제는 구매자가 점점 더 많은 고급 쇼핑 목록에 포함시키는 것입니다.

적어도 측면에는 기술이 있습니다.



'car' 카테고리의 다른 글

bmw m2 스펙 자세히 알아보기  (0) 2019.12.24
애스턴 마틴 dbs 스펙 알아보기  (0) 2019.12.24
아우디 RS4 스펙 알아보기  (0) 2019.12.18
포르쉐 카이엔 터보 스펙 알아보기  (0) 2019.12.18
현대 IMAX 스펙 알아보기  (0) 2019.12.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