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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m2 스펙 자세히 알아보기

Master News 2019. 12. 24. 00:07

얼핏 보면 BMW의 가장 인기있는 퍼포먼스 자동차 중 하나에 미묘한 안면 성형처럼 보입니다. 종기 판매와 독일 자동차 제조업체의 회계사를 행복하게 유지하기 위해 초기 중반 닙과 턱. 그러나 M2 경쟁의 표면 아래를 살펴보면 훨씬 더 많은 것을 빨리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주니어 M-car로 가져온 멋진 스타일 조정 뒤에는 드라이브 트레인과 섀시 모두에 대한 포괄적 인 점검이 이루어졌습니다. BMW의 M 퍼포먼스 카 사업부가 더 이상 M2를 표준 형태로 제공하지 않아서 더 집중된 형제 옆에서 조금 평범하게 보일 것이라는 두려움이 생겼습니다.

M2의 가장 중요한 변화는 보닛 아래에 있으며, 새로운 경쟁 모델은 N55가 6 기통 엔진을 장착 한 것으로, 2016 년 BMW 라인업에 합류 한 이후 M2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M4.

3.0 리터의 신형 M2 엔진은 기존 엔진과 동일한 용량을 자랑합니다. 그러나 기술적 유사성이 끝나는 곳입니다. 트윈 터보 차저뿐만 아니라 7600rpm에서 1000rpm 더 높은 회전 속도를 자랑하는 더 가벼운 내부 부품, 스포츠 및 스포츠 플러스 모드에서 사운드를 향상시키기 위해 개방 된 맞춤형 배기 가스 내 플랩 및 CO2를 포착하는 새로운 미립자 필터 새로운 WLTP 규정에 부합하는 조치의 일부로 배출량 – 후자는 2019 년 모델에 대한 일련의 지속적인 변경의 일환으로 올해 말부터 M4에 통합 될 예정입니다.



302kW 및 550Nm에서 N55에 비해 30kW의 출력 상승과 85Nm의 토크 증가로 S55 유닛은 황소의 체력으로 가득 차 있으며, 구형 유닛보다 더 큰 청력으로 인해 M2 경쟁을 0-100km / h에서 추진합니다. 옵션 듀얼 클러치 자동 기어 박스와 최대 250km / h의 최고 속도로 4.2 초에서 중단 된 표준 M2보다 0.1 초 빠릅니다.  

터빈과 같은 제품은 친숙하지만 이전 M2 엔진보다 rev 범위의 특정 지점에서 성능이 눈에 띄게 강합니다. 일반적인 도시 속도에서 컴포트 모드의 가벼운 스로틀로드에 약간의 터보 차저 지연이 남아 있지만 열린 도로의 스포츠 플러스 모드에서로드 된 스로틀에 가릴만큼 충분한 토크가 있습니다. 피크 토크가 전달되는 지점 인 2350rpm으로 침투하면 응답 성, 다루기 쉬움 및 전체 성능이 모범적입니다.

그러나 이전 엔진과의 가장 큰 차이점은 최고급입니다. 새로운 엔진 회전 수는 5000rpm 이상의 강도와 부드러움으로 M2 경쟁사에서 낮은 기어로 회전 범위 전체를 탐색 할 때 정말 기억에 남는 품질을 제공합니다.유연한 딜리버리는 옵션 7 단 듀얼 클러치 자동 기어 박스의 특성으로 멋지게 꾸며져 있습니다. 나는 표준 6 단 수동보다 높은 것을 선택했다. 전형적인 BMW 패션에서는 효율성 자체만으로도 지나치게 탄력적 인 변속 동작과 불필요한 긴 클러치 이동을 자랑한다. 기어 레버의 너지 또는 스티어링 휠 장착형 시프트 패들을 통해 Getrag가 자동 기어 박스 변속을 스포츠 플러스 모드에서 생성하는 속도는 새로운 엔진의 더 긴급한 품질에 완벽하게 적합합니다.

드라이브 라인의 변화는 시작에 불과합니다. 전면 서스펜션 타워에 부메랑 형 스트럿 버팀대가있는 재 작업 된 섀시, 수정 된 조향 소프트웨어 및 기타 세부 변경 중 후면 서스펜션에 대한 고정 고정 점도 55kg이더라도 표준 M2보다 더 열성적인 동적 특성을 제공합니다. 1550kg에서 연석 무게 증가. 도로에서의 즐거움과 트랙에서의 우파입니다.

새로운 모델은 M2의 유명한 민첩한 핸들링 특성을 유지하지만 이제는 비즈니스 수행 방식에 정확성이 추가되었습니다. 특히 조향은 크게 개선되어 센터에서 더 큰 느낌과 피드백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잠금시 바람에 따라보다 선형 적으로 가중치를 부여하고 정확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응답 성이 부족하지는 않지만 가장 저렴한 M-car는 그 어느 때보 다도 더욱 경고합니다.




또한 더 큰 의도로 멈 춥니 다. 앞쪽에 380mm 강철 디스크와 뒤쪽에 370mm 강철 디스크를 갖춘 업그레이드 된 브레이크 패키지를 갖춘 새로운 M-car는 트랙에서 반복적 인 망치질을 한 후에도 강력하고 페이드없는 제동을 제공합니다. 

스티어링의 개선 된 기능은보다 안정적인 후단과 연계되어 코너를 통해 더 빠른 속도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BMW의 M 부서에 따르면 많은 M2 고객도 열렬한 트랙 드라이버이기 때문에 이것이 중요합니다. 19 인치 타이어의 고유 한 구매에 의존하여 스로틀 입력에 대해 신중한 판단을 내릴 수 있습니다. 드라이빙 모드를 Sport Plus로 전환하고 스티어링 휠의 MDM (M 드라이버 모드) 버튼을 사용하면 M2 경쟁을 더 꽉 뾰족한 코너에서 미끄럼틀로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스프링 및 댐퍼 속도의 변경과 안 티롤 바의 세부적인 변경으로 바디 컨트롤이 향상되었습니다. 특히 프론트 엔드에서 이전보다 턴인에 덜 의존하고 M240i에서 사용 가능한 조정 가능한 댐핑 컨트롤이 없어도 허용 가능한 승차 품질을 제공합니다. 서스펜션 내에서 수직 이동은 더 잘 감쇠되고 전체적으로 덜 공격적이며 M2 경쟁에 향상된 장거리 품질을 제공합니다.

추가 가능성에도 불구하고, 열렬한 팬들만이 M2 경쟁을 멀리서 인정할 것입니다. 새로운 모델의 유일한 시각적 인 경품은 M2 배지가있는 더 넓은 그릴과 더 큰 공기 흡입구가있는 새로운 디자인의 전면 범퍼로 새로운 엔진에 냉각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구매자는 다양한 휠 디자인과 함께 크롬 또는 블랙 하이라이트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한편 내부의 변화는 똑같이 미묘한 데, 가장 큰 측면 지원 기능을 갖춘 업그레이드 된 앞 좌석 채택입니다.



새로운 경쟁 모델을 만들 때 BMW의 M 부서가 M2에 가져 왔던 변경 사항으로 인해 이전보다 더 높은 수준으로 향상되었습니다. 새로운 엔진은 추가 성능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추가 된 특성도 주입합니다. 섀시 변경으로 인해 이미 뛰어난 성능의 자동차에 대한 선명도와 반응이 향상되었습니다. 가장 큰 성과는 이러한 추가 초점이 일상적인 운전 능력을 희생하지는 않는다는 것입니다. 컴팩트 한 2 도어 쿠페의 궁극의 잠재력을 잃어 버릴 준비가 된 사람들은 여전히 ​​높은 능력과 실용적이며 세련된 자동차로 남아 있습니다. . . 매일 사용하면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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