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슈퍼 스파이 시리즈의 다음 설치를 위해 제 시간에 도착한 Aston Martin의 DBS Superleggera는 007이라는 Daniel Craig의 완벽한 북 엔드를 제공 할 수있었습니다.
강철 눈을 가진 Brit는 Casino Royale의 마지막 세대 Aston Martin DBS에서 Bond, James Bond의 묘사를 시작했습니다.이 자동차는 내장 된 제세동기로 목숨을 구했지만 공을 굴릴 때 거의 죽였습니다. Le Chiffre와 그의 henchmen을 추격하려고 노력했습니다.
2018 DBS Superleggera (및 브랜드로서의 Aston Martin)는 아직 이름이 붙지 않은 Bond 25 블록버스터에서 2019 년 말에 출시 될 Bond의 최신 휠로 공식적으로 발표되지는 않았지만 맞춤형 기계입니다. Saville Row 한 벌처럼 캐릭터를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나에게 맞습니까?
DBS Superleggera는 영국 브랜드의 새로운 플래그십 GT 쿠페로, Vanquish에서 시작된 Aston의 급격한 정상 회담에서 인수되었습니다. 강력한 쿠페.
Vanquish가 DB9에 대한 것처럼 Superleggera는 새 DB11의 더 날카 롭고 단단하며 버전이 '2 세기 계획'을 구성하는 7 개의 핵심 모델 중 첫 번째 브랜드로 영국 브랜드를 재설정했습니다.
이와 같이 페라리 812 수퍼 패스트 (Ferrari 812 Superfast)는 Aston의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 인 Marek Reichmann이“200Nm 적은 토크”와 영어 이름을 지니고 있습니다. ”.
여유가 있을까요?
DBS Superleggera의 비용이 표준형으로 $ 517,000 (온로드 비용 포함) 인 Aston Martin 깃발을 비행하는 것은 예상대로 저렴한 가격이 아닙니다.
이는 기본 DB11과 Ferrari 812 Superfast 사이에 깔끔하게 배치됩니다 (약 100 만 달러 정도). 그러나 옵션 목록에 담그고 호화로운 객실을 개인 취향에 맞게 조정하려면 상당한 변화가 필요하며 6 억 달러 이상의 가격을 쉽게 취할 수 있습니다.
돈을 위해 무엇을 얻습니까?
Superleggera가 화려하게 시작되도록 지정되어 있기 때문에 빈 캔버스로 시작하는 것은 아닙니다 .Aston 's의 일부로 Mercedes-Benz에서 개조 한 현대적인 편의 시설이 포함 된 아름다운 가죽 안감 2 플러스 2 좌석 조종석 독일 브랜드의 모회사 인 Daimler와 기술 제휴.
여기에는 sat nav, Bluetooth, 디지털 라디오 및 차량 설정 (Benz의 최신 인터페이스 뒤 세대 인 Apple CarPlay 또는 Android Auto 제외)과 통합 된 대시 보드 상단에 떠 다니는 태블릿 스타일의 멀티미디어 화면이 포함됩니다. 가열 된 앞 좌석, 볼륨 조절 및 이중 구역 기후 조절을위한 햅틱 버튼.
또한 완전 디지털 계기판, 스티어링 칼럼에 대한 전자식 조정 및 Aston 독점 제품으로 채택 된 Mercedes 스위치 기어가 있지만 안정적으로 작동 할 것이라는 마음의 평화를 제공합니다.
Aston Martin DBS Superleggera 2018 Review 돈을 위해 무엇을 얻습니까?
유지 관리 비용은 얼마입니까?
애스턴 마틴은 아직 서비스 비용을 공개하지 않았지만 3 년간 무제한 킬로미터 보증이 제공됩니다.
잘 지어져 있습니까?
내부 및 외부에서 수공예품으로 아름답게 만들어졌으며 다른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애스턴 마틴은 영국의 Gaydon 공장에 건설되어 있습니다.
Aston Martin DBS Superleggera 2018 Review 잘 구축 되었습니까?
뛰어난 기능은 무엇입니까?
DB11의 확장으로 Superleggera는 트윈 터보 차져 5.2 리터 V12 엔진의 성능을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차체를 물리적으로 넓고 가볍게 만드는 독특한 차체를 특징으로합니다.
더 공격적인 노즈는 더 넓은 그릴 조리개, 더 짧은 프론트 오버행 및 더 긴 스플리터, 프론트 가드의 너비는 10mm, 리어 헌 치의 너비는 20mm, 리어 범퍼는 F1 스타일 더블 디퓨저 및 쿼드 배기 장치 및 부트 리드를 특징으로합니다. C- 필러와 부츠를 통해 공기가 흐르는 날개를 사용하여 가상 날개를 만드는 고유 한 Airblade와 함께 작동하는 고정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공기 역학적 애드온의 최종 결과는 180kg의 다운 포스 (전차 축 60kg, 후면 120kg)로 DBS Superleggera를 활주로로 밀어 넣는 데 도움이됩니다.
차체 패널과 21 인치 단조 알로이 휠에 탄소 섬유를 광범위하게 사용하면 전체 무게가 85kg 줄어 듭니다 (Superleggera 배지까지 살리면 이탈리아에서 초경량으로 변함). 1700kg 이상의 연석 무게).
Aston Martin DBS Superleggera 2018 Review 뛰어난 기능은 무엇입니까?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은 무엇입니까?
애 스톤과 같은 수제 분위기를 제공하는 자동차는 거의 없으며, 캐빈에는 완벽하고 자연스러운 곡물을 얻기 위해 바브 와이어 울타리와 모기로부터 멀리 떨어진 앰 퍼드 스코틀랜드 황소로부터 17 마리의 가죽이 필요합니다.
또한 트리머는 무수한 색 구성으로 가죽을 죽일 수 있고, 다양한 패턴을 시트에 손으로 꿰매거나 심지어 맞춤형 신발처럼 지붕 패널을 파열시켜 낮은 슬링 캐빈 내에 화려한 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
얼마나 실용적입니까?
DBS는 DB11과 마찬가지로 기술적으로 2 인승 2 인승 그랜드 투어러이지만 뒷좌석은 작은 어린이들에게만 충분히 크며 심하게 긁힌 지붕은 심각하게 제한하기 때문에 앞 좌석에 가장 적합합니다. 뒤에 헤드 룸.
Aston Martin DBS Superleggera 2018 Review 얼마나 실용적입니까?
편안합니까?
조종석을 통한 시각적 분리는 외부에있는 것만 큼 많지 않지만 DB11의 기본 원리는 자동차의 특성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화려한 분위기를 만듭니다.
로우 세트 프론트 시트는 지지력이 뛰어나고 조절이 가능한 이탈리안 기수뿐만 아니라 다양한 크기에 적합하며, 제곱 된 스티어링 휠은 손이 잘 떨어지고 페달은 풋웰 내에 잘 배치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컨트롤은 자동차에 생명을 불어 넣는 크리스탈 스타터 버튼과 대시 중간에있는 기어 선택기 버튼,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위한 메르세데스 소스 스위치 기어에 이르기까지 모든 컨트롤은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곡선 형 센터 콘솔의베이스에 컨트롤러. 태블릿 스타일 터치 스크린의 인터페이스는 Benz의 최신 버전입니다. 예를 들어 Apple CarPlay와 같은 스마트 폰 미러링에서는 누락되었지만 이전 세대 Astons의 구식 시스템에서 크게 도약되었습니다.
Aston Martin DBS Superleggera 2018 Review 편안합니까?
쉬운가요?
DBS는 진정한 슈퍼카 인 반면, 전면 엔진 구성과 GT 특성은 약간의 하늘 문을 여는 대형 도어를 통해 미드 엔진 라이벌의 타협을 없애줍니다. 그러나 지붕이 넓고 전반적인 자세가 낮다는 것은 머리를 숙여서 엉덩이를 좌석에 떨어 뜨려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반드시 체조 선수 일 필요는 없으며 기존의 문은 상단 힌지 스타일의 개구부와 달리 재량의 장벽을 제공합니다.
공간과 다양성?
휠 뒤에서 한 번 안전하게 누비는 느낌이 들지만, 퀼팅 가죽과 전자 제어식 커버가있는 고가의 센터 콘솔 덕분에 운전자와 탑승자 사이에 충분한 어깨 공간이 있습니다. USB 및 AUX 전원 콘센트, 컵 홀더 및 휴대 전화 및 지갑과 같은 작은 물건을 눈에 띄지 않도록 충분한 공간이있는 펠트 라인 비나 클이 있습니다.
그러나 좁은 문 통과 글러브 박스가 정상적으로 위치하는 화려한 가죽이 많이 숨겨져있어 숨은 구멍에는 다른 많은 것이 없습니다.
엔진은 어떻습니까?
DBS의 동크가 모든 무거운 작업을 수행하기 때문에 그 중 어느 것도 중요하지 않습니다.
5.2 리터 트윈 터보 V12는 DB11과 동일하지만, 두뇌를 마사지하여 부스트를 높이고 최대 출력을 533kW 및 900Nm으로 올렸다.
후방에 장착 된 8 단 자동 기어 박스에서 더 짧은 최종 구동 비율과 결합 된 DBS Superleggera는 지금까지 가장 빠른 Aston Martin이며 3.4 초 만에 0-100km / h에서 3.4 초에 로켓을 발사 할 수 있으며 최고 속도는 340km / h
그것은 훨씬 더 고상한 태도를 가진 DB11의 숭고하고 쉬운 특성을 교환하는 스턴 킹 모터입니다. 이는 크리스탈 버튼을 누르고 순간 시동기 모터가 1 초 동안 드릴처럼 휘청 거리면서 구토 으르렁 소리와 쿼드 배기구에서 깊게 파열되는 유휴 상태.
이동 중에는 길고 느긋한 걸음 걸이와 함께 8 단 자동 대 로프트의 넓은 비율의 확산을 사용하여보다 우아한 학업과 같은 수준의 세련미로 시골 전체를 부드럽게 통과합니다. 그러나 갈비뼈에서 그것을 걷어 차면 DBS는 당신을 좌석으로 밀어 넣는 놀라운 가속력을 발휘합니다.
최대 1800rpm의 최대 토크 토크로 고속도로 속도를 추월 할 때 스로틀을 간지럽 히기 만하면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라이센스가 사라지는 영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끝까지 열어 보면 밀레니엄 팔콘 (Millennium Falcon)에서 초고속을 소환 한 것처럼 지평선이 빠르게 가까워지고 주변 시야가 거의 위로 구부러집니다. 지난 달에 국제 드라이브 프로그램의 일부를 구성했던 독일 아우토반의 무제한 구역에 대한 두려움은 엄청나게 빠릅니다.
그러나 구부러진 도로 사이의 호흡 공간이 짧아지는 구불 구불 한 고산 도로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Aston Martin DBS Superleggera 2018 Review 엔진은 어떻습니까?
얼마나 많은 연료를 소비합니까?
이것은 소유자가 일반적으로 얼마나 자주 또는 얼마나 많은 비용을 지불해야하는지에 대해 걱정하는 종류의 차는 아니지만, Aston은 공식 결합 평균 12.2L / 100km를 가지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운전하는 것이 즐겁습니까?
DBS Superleggera는 James Bond가 필요로하는 자동차입니다. 빠릅니다. 공격적입니다. 파리의 오페라 하우스에서 벗어나 오스트리아의 알파인 스키 리조트로 크루즈를 가거나 모나코 위의 구불 구불 한 산악 도로에서 악당을 쫓는 등 어디서나 환상적으로 보입니다. 이것은 스테로이드에 애스턴 마틴입니다.
엔진은 확실히 쇼의 스타이지만, 패키지의 나머지 부분은 더욱 세밀한 조향, 3 단계 적응 형 서스펜션에 대한 약간 더 딱딱한 설정 및 스포츠에서 더 빠른 변속을 제공하는 기어 박스에 대한 고유 한 보정으로 일치하도록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및 Sport + 모드.
또한 대형 카본 세라믹 스토퍼와 더 넓고 그리퍼적인 Pirelli P Zero 타이어가 기본 사양으로 제공되며, 265/35 ZR21부터, 305/30 ZR21까지 측정됩니다.
결과적으로 열정적으로 밀면 운전자가 줄어드는 차가 생기고 1700kg의 연석 무게보다 가볍고 민첩한 느낌을줍니다. 프론트 엔드는 정밀하게 느껴지고 스티어링 휠을 통한 탁월한 피드백으로 곧바로 정점에 들어가며, 뒷바퀴 만 통과하는 엄청난 힘에도 불구하고 리어는 잘 심어 져 있습니다.
그것은 큰 차다. 그리고 단단한 회전과 좁은 길은 물리적 인 크기를 즉시 생각 나게한다. 궁극적으로 그것은 활기차고 삐걱 거리는 활주로에서 가장 잘 달려 있으며 놀랍게도 빨리 심어 져도 칼 가장자리에 사는 것처럼 느껴지는 라이벌처럼 결코 협박하지 않습니다.
주행 스펙트럼의 다른 끝에서, 그것은 기본 안락 모드에서 서스펜션, 조향 및 게으르고 매끄러운 부드러운 기어 시프트로부터 우수한 준수를 가진 매우 편안하고 쉬운 장거리 그랜드 투어러입니다.
기어 박스와 엔진은 적응 형 서스펜션과 별도로 Sport 및 Sport + 설정으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즉, 운전자는 서스펜션을 그대로 두면서도 역동적 인 파워 트레인 특성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타이어가 클수록 평활 한 표면에서도 상당한 양의 도로 소음이 발생하고 날카로운 조향으로 인해 도로의 캠버 변화에 부딪히는 경향이 있습니다. 또한 리어 장착 기어 박스에서 순항 속도로 변속되는 변속기 양도 있습니다.
애스턴 마틴 DBS Superleggera 2018 리뷰 운전하는 것이 즐겁습니까?
예상대로 작동합니까?
그러나 DBS Superleggera를 빠져 나가면 출퇴근길, 대륙간 크루즈 또는 산길에서의 빠른 폭발 여부에 관계없이 방금 제공 한 경험을 맛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보고, 운전하기 위해 완전히 화려하고 매력적인 기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