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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요타 야리스 프로토 타입 시승기

Master News 2019. 12. 2. 11:01

차원으로 등장하는 도요타의 컴팩트한 '비츠'가 풀 모델 체인을 완성해 기존의 글로벌 이름인 '한인야리스'가 된 것이 목적이었다. 차세대 야리스는 '소형차 범위를 넘어'라는 찬사를 받는 콤팩트 모델의 원역으로 복귀하는 데 오히려 좋다. 실용적이고 명랑하며 동시에 재미도 있는 자동차는 그 특징이 뚜렷하다.도요타의 도요타 신글로벌 아키텍처(TNGA) 4탄, 소형차 GA-B. 축간거리는 기단으로부터 40mm 증가하여 2,550mm로, 길이는 5mm 짧아지고 지붕 높이도 30mm 감소한다. 몸무게가 늘었기 때문에 연결된 몸을 넓히고 싶지 않아 몸집을 최대한 줄여왔다. 차량이 설명보다 약간 앞서는 경우 차량의 전체 형태와 서스펜션 스트로크의 양을 증가시키면서 차체를 10mm 감소시켜 이동의 중심이 낮은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탑승자의 엉덩이 지점을 20~30mm 낮은 위치로 설정하기도 한다.흥미로운 것은 축간거리 연장이 후방 오버항의 축소에 거의 전적으로 반영되어 있고, 거주 면에서는 "후방 좌석의 연장"이 아니라 앞좌석의 여백에 할당되어 있다는 점이다. 즉, 새로운 야리스는 운전사(그리고 조수석에 탑승한 승객)가 운전할 수 있는 콤팩트 해치를 목표로 한다.느긋한 태도로 드라이브를 즐기다뒷좌석과 앞좌석 사이의 거리가 비행대 모델보다 37mm 더 가까워도 뒷좌석의 높이는 정상이다. 앞좌석 뒷자리에 앉은 사람들이 뒷자락을 자르고 발끝까지 넣을 수 있는 곳도 있어 어른으로서 완전히 실용적이다.트렁크의 깊이는 줄었지만, 화물칸 내부의 돌출부는 "구형태와 동일"하도록 억제되었다. 매일 쇼핑하기에 충분하고 큰 짐을 쌓아야 할 필요가 있다면, 갈라진 길은 차가워졌고, 뒷좌석의 뒷부분을 잡고 반응하는 것만 좋다. 트렁크 공간의 바닥은 사용 방법에 따라 상단 두 수준에서 선택할 수 있다.한층 더 발전하는 야리스의 동력계는 세 종류가 있다. 기본 1리터 직렬 3 실린더는 새로 개발된 1.5리터 시리즈 3과 1.5리터 + 모터 하이브리드이다. 가솔린 엔진이 장착된 차량의 경우 변속기 및 구동 모드는 1L CVT(FF), 1.5L CVT(FF 또는 4WD), 3 페달 표현식 6t(FF)이다. FF 외에도 모터 출력을 선단 위로 끌어올린 1.5L 하이브리드 차량도 소형 모델로 도요타 최초의 후륜을 구동하는 4WD 시스템인 'E-Four'를 탑재했다.보도에 따르면, 폐쇄된 공간의 작은 지역에서 1.5리터 가솔린 자동차와 우라 포레스트 경주장에서 하이브리드 자동차를 시운전할 수 있었다고 한다.인상적인 것은 시스템 전체의 출력을 높인 새로운 설정 E-Four를 탑재한 하이브리드 모델이었다. 우리는 운전, 온화하고 강력한 새로운 시스템을 고용하고 있다. 또 코스가 폐쇄되면 기존 비트로 선을 긋고 치료의 주인을 알 수 있다. 경주의 속력으로도 딱딱한 코너링에 침착하고, 솔직하고 스로틀을 조작해 동작을 조절하기 쉽다. 놀랍게도 서킷 타기는 즐거운 차였다.비틀림 강성이 30% 이상 개선된 경량 강력 새 플랫폼 외에 리어 서스펜션도 영향을 미친다. 구체적으로는 모터 후면에 탑재된 볼륨(우산)으로 차체 후면을 가로지르는 비틀림 빔 서스펜션을 포기하는 새로운 2-링크 더블 위시본이 채용되었다. 유연하고, 롤-강성인 後脚가 운전 단계를 끌어올리고 있다.자세한 내용은 알 수 없지만, 시리즈에서 다소 무거운 차량 중량의 신차 하이브리드 시스템과 후방의 모터의 대량 출력이 전력 플러스 전후의 무게 균형을 개선시켜 E-4 야리스에 "성인 주행"을 가져온 것으로 보인다.FF 모델의 하이브리드 차량은 후방 서스펜션이 형식 스토리와 함께 반독립형 토션 빔과 같은 형태임에도 불구하고 좌측과 우측 암을 연결하는 빔의 비틀림 방법을 숙고했다. 코너링 시 일반적인 토우토(바퀴가 바깥쪽을 향함) 대신 토우인하는 것이 특징이며, 따라서 주행 안정성이 향상된다. 핸들이나 페달을 밟으며 코스 위를 조금 거칠게 운전하려 했지만 극단적인 행동 변화나 고장 징후는 보이지 않는 안정된 다리 주변이었다.1.5리터 가솔린 엔진은 기본적으로 하이브리드처럼 높은 레벨에서 완성된다. 그러나 타이어 크기는 '185 / 60R15'로, 하이브리드에 비해 조금 과했던 '185 / 55R16'과는 달리 회로 주행에 다소 엄격한 '175 / 70R14'를 가지고 있었고 인상은 비교적 약했다.신형 1.5리터 엔진은 이를 통해 근본적인 연비 개선을 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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