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새로운 BMW X7이 지금까지 어떻게 생겼는지에 대해 자신만의 의견을 형성했을지도 모른다.
여러분은 중국과 중동뿐만 아니라 독일, 미국에서도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어떻게 보다 큰 디자인을 도입했는지 들어봤을 것이다. 이러한 단순한 논리적인 진행에 따라, 특정 시장의 운전자들은 그들이 다소 과소평가되고 있다는 결론에 도달했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너는 그 과정과 그 모든 것을 알고 있다.
어쨌든 BMW X7의 가격은 BMW의 고급차 라인업 중 가장 최근의 가격이다. X5호와 달리 약간 더 길다(길이 5.2m, 높이 1.8m, 너비 2.0m). 지금 제일 큰 차야.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작은 SUV형제와의 관계는 여전히 상당히 가까운. 그것은 같은 모듈 클러스터 건축(CLAR)플랫폼에 위치해 있어, BMW의 오프로드 딸려 오는 그리고 가득찬 공기가 그 구성원을 표준으로 와 비슷한 8-speed 자동 변속기를 사용한다.부모와 같은 라인 업의 3.0리터 6기통 가솔린과 디젤 엔진이다. 그 X5와는 달리 BMWX7seven-seat 기준으로 옵니다.
BMWX7 가격 다른 곳에서 강력한 V8엔진이 영국에서 가장 394bhp, 560lb 피트, 에릭, 4터보차저가 달린 M50d는 범위의 위를 대표하는 장착된다. 로 335bhp 40i 휘발유와 X7의 60%를 차지할 전망 또한, 30d 4000rpm에서 2000rpm에서 2500rpm사이에 261bhp에 457파운드 피트를 생성합니다.
M 스포츠 트림은 21인치 알로이 휠보다 스포티한 차체 키트를 이미 마리노 가죽 액세서리, 4구역 온도 조절 장치, 12.3인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및 3열 열선내장 시트 등 인상적인 표준 장비 목록에 추가했다. 모든 X7 xDrive30d M Sport 테스트 차량은 109,131,659에서 시작한다.
BMW X7을 운전하는 것의 장점 중 하나는 운전대 뒤에서 볼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그러나 BMW X7의 디자인이 까다롭다는 이유만으로 이 플래그십을 쓰는 것은 부당할 것이다.
BMW X7은 도로에서 어떻게 작동하는가?
솔직히 말해서, BMW X7이 도로에서 어떻게 독자적으로 행동하는지에는 여러분을 화나게 할 만한 것이 거의 없다. 그러나 무게가 거의 2.4톤에 달하고 평균적인 크기라는 점을 감안하면 실제로 엔진 펌핑을 할 수 있는 동적 특성은 거의 없다.
광대함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사실 좁은 타맥에 놓기가 비교적 쉬운 차이다. 비좁고 좁은 B길에서도 다가오는 트럭과 마주치면 본능적으로 호흡하는 경우는 거의 없었다. 이것의 좋은 부분은 매우 심각한 가시성이다. 물론 뒷좌석 화면은 앉아 있는 곳과는 거리가 멀어 보이지만, 점점 더 많아지고 있는 겁니다.
BMW X7 핸들이 눈에 띄게 늘어나면 움직임이 미묘해진다. 무게와 관성이 크기 때문에 방향 전환을 위해 실제로 누르려고 할 때 발생하는 그립의 양만큼 자신감을 생성할 수 있다. 코너를 통과하는 많은 명백한 차체 롤이 있으며 BMW X7은 구부러지는 쪽으로 초점을 맞춰야 하지만 상당히 양호한 방식으로 도착한다. 잠금 장치를 추가하면 바깥 바퀴가 실리는 것을 느낄 수 있고, 바퀴가 너무 크면 그 결과 생기는 언더스티어가 매끄럽고 조절이 가능하다.
컴포트 모드로 설정하면 실제로 편안히 타는 동안 편안함을 느끼거나 상자로 떠다니는 경향이 없다. 21인치 합금은 (선택 사항인 22인치 테두리에 대해서는 언급할 수 없지만) 의심스러운 이차 침입을 많이 유발하지 않는다. 스포츠 모드는 물건을 향상시키지만, 이런 크기의 자동차에서는 이러한 기능이 터치 중복으로 나타난다.
반면 3.0리터 인라인 6은 BMW X7에 엄청난 속도 전환을 제공하지 않지만, 합리적인 시간에 거대한 SUV를 인도할 수 있는 충분한 토크를 제공한다. 그것은 또한 부드러운 동력 열차다. 발걸음이 거의 매끄러워 '상자는 필요할 때마다 치아를 꼼꼼하게 교환한다.
BMW X7은 오프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가?
그리고 대부분의 BMW X7 소유주들이 할 수 있는 유일한 오프로드로는 연석에 주차하는 것이지만, 그들은 여기에 함성이 필요하다. 차체와 오프로드 패키지를 잠그면 BMW X7이 여름용 고무로도 충격 지형을 해결할 수 있다. 이것은 소금 덩어리가 필요할지도 모르지만, 내가 BMW X7이 오프로드 코스의 일반적인 레인지 로버만큼 좋다고 말했을 때, 가이드가 진짜처럼 보였다. 우리는 그를 믿는 경향이 있다.
만약 정말로 작은county-sized SUV를 가지고 있는 BMWX7을 사야 한다. 만약 디자인이 과거(그리고 아마도 당신이 그것을 좋아할 것) 볼 수 있다면, 당신이 운전 방식에 대해 조금 관심을 갖고 있을 것이다. 어디 세번째 줄에서 그들을 데려갈 수 있는 소위"seven-seat"세상에서, 사실은 넌 정말 비교적 안락하게 성인 7명 들어갈 정도는 정돈된 속임수다.
BMW X7의 가격에 실망하는 곳이 안에 있다. 오해하지 마. 완벽하게 완성되고 사용된 재료들이 인상적이다. 그러나 X5형도 마찬가지다. 사실 적어도 건축적 적으로 두 사람 사이에는 거의 구별이 없다. 그것은 모두 너무 파생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