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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cb650r 시승기

Master News 2019. 12. 2. 10:58

이제 CB-R 시리즈는 새로운 오토바혼다 스포츠 기구다. 2018년 봄부터 "CB125R", "CB1000R", "CB250R" 순으로 라인업이 확대되기 시작한다. 2019년 추가된 말단의 "CB650R"이다.Honda는 앞서 그 대표작 CB1000R을 시험해 보았을 때, "CB의 이름을 가진 모델이 너무 많아서 통일된 세계관은 없다"라고 썼다. 혼다는 애매하게 그린다: "도대체 CB는 어디로 가고 있는 것일까? 그 생각이 강하게 남아 있었기 때문이다.하지만 모든 배출물과 스타일링의 공통점이 있는 곳을 자랑한다면, "미안하다"고 말한 것에 대해 사과해야 할 것이다. "CB1300" 시리즈, "CB1100" 시리즈 등 유사한 명칭이 아직 많이 남아 있지만, 앞으로는 CB-R 시리즈를 주력으로 삼겠다는 의도가 분명히 드러났다. 지금은 과도기다.CB650R은 모두의 핵심이다. 95PS는 최고 생산액 979,000엔의 가격에서 알 수 있듯이 좋은 것에 불과하다. 한국 자전거의 적정비용은 석전의 "1마력=1만엔"에 근거했지만, 이 모델이 그 모델이다. 648cc는 배기가스를 포함한 가장 좋은 크기다.핵심의식에서도 표적이 되는 유저 베이스도 마찬가지다. 혼다는 확실히 강조하지 않고 있지만, CB125R은 10대 초반에서 20대 초반의 40명 이상의 참전용사, CB250R 20대, CB1000Rs를 상정하고 있다. 당연히 마지막에 등장한 CB650R은 충수 또는 전진 적으로 따라야 할 역할이 주어졌고, 실제로 디자이너와 모델러는 30명의 회원을 중심으로 한다.외관상 주행성이 우수한 엔진과 프레임의 기본 디자인은 비행대 모델 "CB650F"로부터 인계받았다. 그러나 완전히 쇄신된 외관으로는 좀처럼 보기 어렵다. 공격적인 길거리 싸움꾼이었다. 전날 CB650F에서. CB650R은 전통적인 나체로 CB1300SF 보호에 들어가지 않으며, CB1100과 같은 고전도 아니다. 이렇게 새로운 위치에 있다. 페인트나 텍스처가 날리는 느낌은 없고, 120만 엔의 자전거에 대해서는 충분히 받아들일 수 있는 마감이다.이 엔진은 높이 회전할 때까지 혼다의 4기통처럼 깨끗하다. 최고 출력은 CB650F 90PS / 10,000rpm에서 95PS / 12,000rpm까지 끌어와 공기청정기 박스의 모양을 크게 바꾼다. 공기의 도입 면적이 크게 확대되어 과도적 특성의 향상에 기여하였다.그러나 스로틀맨 트위스트는 말 그대로 '업' 사이의 200km/h-over의 세계로 들어가 리터 슈퍼 스포츠와는 달리 엔진의 느낌을 즐길 수 있게 해준다. 스로틀 도그, 속도, 로터의 가속은 단순히 스스로 연결하고 그리고 있다. 현실화되기 쉽다.또한 연소실 형태 변화에 의해 낮은 회전 면적이 강화되었다고 평가하는 것이 중요하다. 실용적 영역에서 4000~6000rpm보다 강하고, 매우 낮은 회전에서 6000rpm도 두드리지 않고 더 빨리. 전 세계적으로 잘 단련되어 있으며, 타이어의 그립을 빼앗아도 트랙션 제어가 자연스럽게 뒤따른다.이 순한 것은 그만한 가치가 있다.한편 가공은 맛으로 나뉜다. 가벼운 무거운 말은 분명히 무겁고, 같은 마찰이 무언가에 끌려가는 것을 느낀다. 하이타비 리티라고 평가하고 스포츠가 부족한 선수들이 있다. 타는 사람도 있고, 나는 후자다.강도 높은 도프포크의 채용은 덤핑이 힘들고 순수 타이어에 대한 메즈라의 '로드 테크 01' 선택이 안정된 방향으로 작동하고 자동차 자체가 CB650F보다 6kg 가벼워져도 느린 움직임이다.우선 이만큼 곁에 있는 것이 좋다는 것도 이해할 만하다. 아마도 혼다는 그것을 알고 있고 보다 통합적인 라이더를 위해 Seperate Handle & Full Caul의 'CBR650R'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자전거는 취미용 자동차지만 그렇다고 해서 반드시 등장인물이 서서 가리키는 것은 아니다. 생명을 구할 방법을 찾는다면 당연히 CB650R이 정답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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